생존신고! 휴~ 숨만쉬어도 힘들어요!

in #busy5 years ago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자꾸 게을러지네요ㅠㅠ
그래도 블로거? SNS? 하는 사람이라면
글 올리는게 귀찮아 지면 안되고 재미있어야 하는데
점점 귀찮아지고...
뭔가 힘들어 진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이러면 안되는데...

저를 궁금해 하실분은 없겠지만..
그래도
그래도
혹시나
한분이라도
있을수도 있기에.?...
아니...

그냥 한번 올려봅니다^^
저 이렇게 아직 잘 살고 있다고 스팀잇에 글을 올려봅니다.
제가 스팀잇에 글을 잘 안올린다고해서
뭐 다른 SNS하는것도 아닙니다...
그런데 그냥 글쓰기가 점차 ...휴...
조금 부지런을 떨어보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Good luck!

Sort:  

생존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구요~

궁금합니다.. ㅋㅋ 잘 지내시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랜만이세요. 흔적 꾸준히 남겨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생존해 계셨군요? ㅎㅎ
뭐 지칠땐 쉬어도 가고~ 인생 다 그런거죠!! 스팀잇이라고 항상 즐겁게, 부지런히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