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5분도 안걸린 투표!

in #busy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좋은 아침이에요😺 다들 투표는 하셨나요?

KakaoTalk_20180613_103714766.jpg

짜잔 저는 방금 투표를 마치고 왔답니다!
아침 일찍 가려다가 조금 늦게 가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어서 5분만에 끝냈네요ㅎㅎ
도장은 왜 손등에 찍자마자 스스스 번질까요...




무효표를 내더라도 투표는 꼭꼭 해야하는거 다들 아시죠?😊
투표시간은 오후 6시까지니까 저녁드시기전까지 꼭 투표합시다 :)

Sort:  

소중한 한 표 멋집니다!

역시 투표하는사람이 멋있죠!ㅎㅎ

암요 암요
오늘을 얼마나 기다렸는데~~~~~

고럼요 고럼요~~~!

ㅎ드뎌 하셨군요..
전 생전 첨 사전투표했네요...ㅋㅋ

오오 저도 사전투표 하려다가 일이생겨서 오늘 후딱 하고왔어용 ㅎㅎ

참여 잘 하셨네요^^ 무효표를 내더라도? ㅋㅋ 그래도 그중에 제일 나은 사람을 찍어야죠~ ㅎㅎ

그쵸그쵸 ㅎㅎ 아예 안하는것보다는 무효표내는게 훨씬 낫다는글을 봤어서 헤헤

저도 방금 하고 왔는데...
이제 편히 쉬기로 해요~~ㅎㅎㅎ

맞아요 남은 오후 시간은 편안히 여유롭게 보내기로 ㅎㅎ

사전투표때문인지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도장은 저도 금방 번지더군요 ^^;

그쵸! 생각보단 한산해서 좋았어요 ㅎㅎ

줄이 긴 것 같으면서도 후딱 줄더라구요
도장은 신기하게 종이에선 절대 안번지던데 손등에선 스르륵... 번져버리는 ㅋㅋㅋ

소중한 권리 행사 수고하셨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맞아요맞아요 종이에선 안번지더라구요 ㅋㅋㅋ
chile808님도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

무효표를 내고 오신 것 처럼 말씀하셨네요 ㅋ
저도 찍자마자 번져서 ㅋㅋ

투표하셨군요
5분만에 하셨다니 좀 수월하셨네요 ~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투표도 하셨으니 극장가서 7000원주고 영화 한편 고고싱

아 정말 영화보러가고싶네요 ㅎㅎ
noisysky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내 권리를 찾는 자리인 만큼 꼭 투표를 해야죠 :)
잘 하셨어요 b

투표는 필수죠 :) 👍

모두들 투표하시면서 포스팅 해주시니.. 제가 투표하고 온 것 같은 느낌마져 드네요... 한국의 미래가 밝아지는 기운이 막 느껴집니다 ^^

저도 투표인증 포스팅들 볼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저도 투표하고 왔어요
기분이 상쾌합니다 ㅎㅎ

저도 괜히 뿌듯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투표했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올세일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투표 인증 멋지십니다. 손이 아주 이쁘시네요^^

감사합니다 ^_^

투표 좋아요 ~~

좋아요~~

오 줄이 짧았나보네요. 5분만에 끝나셨다니 ㅎㅎ
전 20여분이 더 걸린것 같아요.
많은 분들의 정기를 받아 멋진 리더들이 많이 뽑히길 바래보아요.+=+

줄이 좀 있었나보네요 ㅠㅠ
맞아요 멋진 리더들이 많이 뽑혔으면 좋겠어요 ㅎ_ㅎ

투표 어제 오후 5시쯤 하구 왔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