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좋은날엔 한강나들이

in #busy6 years ago

KakaoTalk_20180617_100257362.jpg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어제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돗자리 들고 한강에 다녀왔는데요,
더 더워지기 전에 스티미언분들도 미세먼지 좋은날을 잘 골라서
놀러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KakaoTalk_20180617_100255997.jpg

저는 한강에 가면 치킨이나 피자 보다 꼭 엽떡을 시켜먹어요
치킨이나 피자는 한강에서 시킨거랑 동네에서 시킨거랑 맛이 차이가 큰데,
엽떡은 안그렇더라구요 ㅎㅎ 특히 치킨은 좀 더 맛이 없게 오는것 같아요 ㅠㅠ

KakaoTalk_20180617_100256616.jpg

다시 봐도 맛있겠네요😋

KakaoTalk_20180617_100256275.jpg

솜사탕도 먹고,

KakaoTalk_20180617_100237633.jpg

KakaoTalk_20180617_100237948.jpg

멋진 경치를 바라보면서 자전거도 타고,

KakaoTalk_20180617_100254959.jpg

노을과 함께 분수쇼도 구경했답니다 ㅎㅎ


저는 돗자리가 있어서 따로 빌리지는 않았는데, 원터치 텐트나 돗자리를 대여할 수도 있더라구요!
더 더워지면 야외에 오랫동안 있기 힘들어지니까 미세먼지 좋은날을 잘잡아서
한강나들이로 제대로 힐링하세요 😊

Sort:  

무료풀보팅이벤트 5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하늘이 너무 예뻐요! 분수쇼도 너무 멋지네요 :)
저도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ㅎㅎ

하늘이 정말 예쁘죠~ 미세먼지가 항상 좋아서 매일매일 한강가기 좋은날씨였으면 좋겠어요ㅠ_ㅠ

한강에 엽떡 조합은 처음보네요 ㅋㅋㅋㅋ
한강 가즈아!

한강 가즈아~~~ 한강에 엽떡 조합 되게 좋아요 ㅎ_ㅎ

참 맛나게도 생겼네요~ 배고파요ㅠㅠ

엽떡은 언제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정말 피크닉 가고 싶은 날씨였네요..!
학생이신줄 알았는데.. 아니셨나요!!ㅋㅋ

예비학생 겸 직장인이랍니다 헤헤

엇 정말요?? 예비학생이란건 무슨 뜻인가염...ㅎㅎ

엽떡이란 건 처음 봤네요.. 서울 하늘 맑네요..

미세먼지때문에 맑은 하늘 보기가 힘들었는데 하늘이 예쁘니까 기분도 좋더라구요 ㅎㅎ

날씨 진짜 좋네요
엽떡 저도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음..
체하지만 안았어도 시켜먹는건데 ㅠㅠ

아코 체하신거 아직 안나았나요ㅠㅠㅠ 다 나으시면 엽떡 착한맛으로 한번 스트레스 날리시기로 ㅎㅎ

나들이 다녀오셨군요!!!ㅋ
엽떡 너무 매워서 안 먹은지 오래됐는데 간만에 땡기네요.ㅋ

요즘엔 엽떡 착한맛은 그렇게 맵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한강가면 강바람이 너무 좋아요 ㅋ

맞아요 그늘에 앉아있으면 선선하니 바람도 불고 해피해피해져요 ㅎㅎ

한강엽떡 도전!!

한강엽떡 고고!!

와우 한강나들이 대박이네용..!!!

대박이죠!! 이렇게 미세먼지 없는날 가면 정말 좋은듯해요!

노을지는 한강은 참 이쁘군요 ㅎ

노을지는 한강 보고 있으면 감수성 폭발해요 ㅎ_ㅎ

한강엔 자주 나가는데 치킨,피자,라면이 아니라 엽떡은 생소하네요~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어요~^^

한강에서 먹는 치킨 피자 보다 엽떡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지난주에 한강도깨비 야시장에 갔다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텐트도 대여해줘서 3만원 주고 잔디밭에 누워있다가 왔네요^^
잘보고 팔로우하고 갈게요~:D

맞아요 텐트 대여해주는것도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D

치킨 말고 엽떡도 먹을수 있군요^^ 치즈가 참 맛나 보이네요ㅎ 좋은 시간 보내신거 같아 보여서 좋네요!

엽떡은 역시 치즈가 ㅎㅎ 매일매일 한강나들이 가고싶네요ㅠ_ㅠ

한강 나들이 좋은데요~~
나도 나가고 싶구로~~~

미세먼지가 제발 매일매일 사라졌음 좋겠어요~~ ㅠ

한강 강물소리나.... 풍경만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 반포지구군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작년만해도 이렇게 미세먼지 걱정은 안했던거같은데 ㅠㅠ
요즘은 미세먼지 없는날이 드문거같아요ㄷㄷㄷ
한강 경치보며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일석이조인듯해요 ㅎㅎ

맞아요 미세먼지 다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한강은 역시 경치보면서 먹방이죠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