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db 뭐하는 잡놈인데

in #busy5 years ago (edited)

다운을 또 갈기네,,,ㅋㅋ

한두번도 아니공

사람 짜증나게ㅋㅋㅋ

아 내돈............ㅜㅜ

그보다 스팀잇 할 맛이 떨어지게 만드는 신기술인듯ㅋㅋㅋㅋㅋ

카악 퉷!!!

Sort:  

보팅봇 쓰면 무족건 다운봇 되도록 되어 있나보네요.
증인도 하고 있고
보통 놈(?)은 아닌 듯
3백만 스파쯤 되는 것 같던데 몸 사리세요. ㅎㄷㄷ

아 그러고보니 덕상이가 그립네요ㅠㅠ 다시돌아와 덕상아

지금 덕상이가 있었다면
안걸릴텐데요 ㅋㅋ

그럼 다운을 작작해야지ㅜㅜ 보팅봇 쓴거의 몇배로 맥이네요 아씨ㅠㅠ나쁜시키

지누형님 보팅봇 5불 정도까지만 쓰세유 그 이상은 좀 위험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넹 몰랐어요... 20불 넘기면 팁유 해주시는분들께 뭐 좋다고도하고 뭔가 개이득같아서 20불 넘기려고 했는데 이 상노무시키가 진짜 빡치게하네요ㅋㅋㅋㅋㅋ별건아니지만 은근히 약오름ㅋㅋ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9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