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씽스팀 콘테스트] 제2회 나는 코노 가수다!! 총 상금 100스팀!! 쇼!미!더!스!팀!달!라! 를 시작합니다!!

in #busy6 years ago

늅좐형아 랩도 잘하네??
못하는게 뭐야???ㅜㅜ

Sort:  

나 다 잘해 그런데 잘생긴걸 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젤 중요한걸...노력하쟈 ㅎㅎㅎ

그건 노오력으로 불가 ㅋㅋㅋㅋㅋㅋ

아쉽네 노력으로 불가한것만 못해서...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마찬가지라................ㅜㅜ

형은 엄청난 미인과 결혼했자낭~! 갠차낭 ㅎㅎㅎ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인아냐?!!!! 일러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