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일기(일일 퀘스트 완료~!)

in #busy6 years ago (edited)

스몬로고.png

저 같은 경우에는 스팀몬스터 계정만 총 3개를 갖고 있는데요.
오늘 처음으로 3계정의 일일퀘스트를 완성했습니다.
이전에 제대로 퀘스트를 안했어서 누적된 퀘스트 포함해서 총 6개를 완료 했는데, 오토를 사용하지 않고 하다보니, 꽤 시간이 소요 되더군요. ㅠ.ㅠ

일일퀘스트를 1레벨 몬스터로 하게 되면 2000점대에선 승리하기는 쉽지 않아서, 레벨 2~3정도로 구성해서 진행하니 쉽게 10승을 달성할수 있습니다.
베타 카드 기준으로 한 속성당 5달러 정도면 2~3레벨은 충분할듯 싶습니다.

매일 일일퀘스트를 하고, 리그종료일에 맞춰서 점수를 올리는 방식으로 한다면, 계성생성비용은 물론 2~3레벨 구성비용도 한달안에는 뽑을듯 싶습니다. ^^


계정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관리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ㅎ
서브계정도 글을 쓰고 보팅을 받아야 하는데, 본계정 글쓰는것도 벅차네요 ㅋ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면, 계정을 10개정도 추가하고 싶네요 ^^
게임을 할수 있는 시간이 많으신 분이시라면, 스몬 계정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을꺼 같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며칠 전부터 actifit 포스팅이 안 되는데... 저만 그런가요??

며칠 전에도 그렇고 오늘도 actifit 1만 보 넘게 달성해서 기쁜 마음에 포스팅을 하려고 ...

Sort:  

정말 초보질문인데 카드밑에 적힌 숫자가 1이면 레벨1인가요?
2로 올라가려면 카드 뽑는거말고 따로 구입해야하는거죠..
너무 몰라죄송해요ㅜㅜ

카드의 이름 오른쪽에 별 옆에 적힌 숫자가 레벨입니다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같은 카드를 합치야 하는데
같은 카드를 합치는 방법이
같은카드 나올때 까지 뽑던가
마켓에서 같은 카드를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퀘가 재미있으면서도 의무같기도하고 그러네요 하하

의무 같아요 ㅋㅋㅋㅋ

3계정.. 저는 2개 하기도 힘들더라구요. 대단하십니다.

본의 아니게 3개가 되긴 했는데, 퀘스트 정도만 하고 있습니다. ^^
시간만되면 10개 하고 싶네요 ㅋ

3개라니..대단하십니다 저는 카드를 새로 까지 않을것 같아서 카드 까는 재미를 일퀘로 느끼는데 계정 하나 더 파고 싶네요~

계정파고 한달만 운영하시면 본전 나오실꺼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