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AC 코인, 영문 백서 완벽 분석! 너 도대체 뭐니?! / 1분기 전망 / (18년 02월 21일 기준)

in #busy6 years ago

네 맞습니다. 그래도 맹신은 하지마세요 ㅎㅎ

저는 그것이 가치 투자할 만한지 궁금해서 분석한 것이구요

결론은 애매하다 입니다..

Sort:  

이상하네요. 저 또한 PBC 리포트를 받아보고 있는데 거기에는 팩이 7천프로 상승한다는 말이 없었거든요. 혹시 다른 코인이랑 헷갈리신 것 아닌가요?

앗! 죄송합니다. 팜비치 보고서가 아닌 crypto 땡땡땡 으로부터 추천 받은 보고서네요.

본문 수정하겠습니다.

착각했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