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를 처음으로 써봅니다.

in #busy6 years ago

많은 분들이 busy가 더 좋은 UI(User Interface)를 가지고 있다고 하셔서
한번 busy로 글을 써봤습니다.
확실히 글을 쓸 때 단축키를 외울 필요가 없어서 더 편하네요.
그 외에도 지갑을 열 때에 시세 그래프가 나옵니다.
저를 포함한 뉴비분들이 사용하기 아주 좋습니다.

저는 사실 busy.org의 단점은 아직 모르겠습니다.
사용해본지 얼마 안됬으니까요.
좋은 UI와 간편한 조작법.
이 이유만으로도 뉴비들이 쓰기 좋은 사이트가 아닐까요?

Sort:  

busy를 사용하면 상당히 편한것도 있고, 추가로 보팅도 해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busy 써본지 얼마 안되서 추가 보팅을 받지는 못했지만
확실히 UI가 더 편하네요 ㅋㅋ

Busy라는 스팀잇 연동 사이트가 있는건가요? 뉴비라서 처음들어봐서요 ㅠ

https://busy.org 라는 사이트인데 스팀잇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

아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한번 둘러봐야겠어요

busy 한번 써봐야겠네요. 많은 분들이 쓰고있는것 같아서 궁금합니다

저도 busy 한 번 써 봐야겠네요.

즐겨찾기는 해놨는데
섞어서 써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