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47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113_001734.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달한 화이트데이~!!!

ㅋ.ㅋ 일 끝나고 선물사러 가봐야겠다는ㅎ

무슨의미가 있는 날인지는 모르지만...

작게나마 주고받는 선물로 행복해지는 날!!^^

모두들 행복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문장~!!

18년 3월 14일 -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
I love you more than there are star in the sky~♡

결혼 5년차의 신청자분!!

결혼기념일날 카드를 써주신다고 하네요~^^

영어로 얘기하고 싶으시다고~!!

한국말을 그대로 옮겨쓰는 표현은 없지만

'하늘에 있는 별보다 더 많이 사랑해~♡'

라고 비슷하게 표현한답니다~^^!

날이 날이라고 주제도 요런걸!!ㅋ.ㅋ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ort:  

다시 왔네요ㅎㅎ잘보고 갑니다~^^

꾸준히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아이한테 말해주면 좋겠어요~~
자기 얼마만큼 사랑하냐고 물어보던뎅 ㅋㅋㅋ
오늘 표현은 사용할 수 있겠네요~^^

우와 ~ ! 딱 적절하네요 ㅋㅋㅋ
아이가...알아듣는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

I 'do' love you more than there are star in the sky~♡
'do'를 넣어서 강조를 할 수도 있겠지만,
최근의 흐름을 반영해서 옮기면
I love you more than there are coins in the world~♡
^^;;;

코인을 엄청 사랑하고 계시는군요 !!!! ㅋㅋㅋ
하긴..자본주의에..돈을 빼놓고는 말이 안되죠 ㅋ.ㅋ
현실주의 !! 구웃 !!

I love you more than there are star in the sky
한번 흝었어요
저도 우리딸한테 가르쳐주고싶네요!

어잌후 ~! ^^ 따님에게 !!
좋은 말은 널리널리 퍼지길 ㅎㅎ

우와 ㅋㅋ 늘 잘 보고있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문구가 너무 달달하네요 ~~~>.< ㅋㅋㅋ 저도 남자친구한테 써먹어야 겠어요~~!
달콤한 표현 감사합니당 ^ ^

홋 ㅋ.ㅋ 남자친구가 엄청 좋아할 거에요 !!! ^^
많이 많이 써먹어 주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