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반말! 가즈아에 입성한다!! 까즈앜!!!!!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701_034245.png

형들 안녕! 방가방가.

방가라는 말이 낳설지 않다면... (-_-) 아마도 나의 동지 아재겠지? 나는 드디어 가즈아용 계정을 만들었어!! 크흠.. ㅠㅠ 드디어 나에게도 반말의 자유가!!!

스팀잇은 다 좋은데, 카테고리 기능이 없어. 내가 쓰는 글, 피드에서 리스팀한 글, 가즈아에 편하게 쓰는 글... 이렇게 하다보니.. 내 블로그가 분리수거 안된 것처럼... 끄응...

그리하야 가즈아용 계정을 만들었지. ㅎㅎ

그리고 좀 편하게 툭툭 말하고 싶어. 무슨 말이냐? 스팀잇에선 명성과 이미지가 아주 중요하지. 근데, 사람이 어찌 바른 이미지만 가지고 살것냐...

직장 스트레쓰, 아내의 잔소리, 육아의 고통을 벗어나, 스팀잇에 겨우 들어왔건만... 여기서도 격식을 차려야 한다면.. 나는 숨통이.....

나의 가즈아 계정은 헛소리, 아재 개그, 형들과의 노가리 까기용으로 사용하려고해. 몇 개의 계정이 있으니 필요한 형이 있으면 말하도록 해. 대신, 어뷰징용으로 사용을 생각하면 안돼. 알다시피 스팀잇엔 공대? IT 계절의 우수한 탐정들이 많으니까.

누가 스팀잇 처음쓰면 접속이나 아주 안된다고 하더만... (-_-?) 이상하네. 나는 잘 되는데.... 흠... 하여튼.. 내가 누군지 아는 분들도 나를 아는척 하지 말아 주길 부탁해. 나도 좀 여기에선 편하게 늘어지고 싶으니까.

마지막으로....

스팀 10만원 가즈아!!!


cats.jpg

Sort:  

@kr-gazua,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반가워~ 같이 가즈아!!!

고마웡~ 이제 대역폭 풀려서 답글 다네 ㅠㅠ

압... 이게 무슨 뜻이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