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일기-스팀시티 이벤트 (보팅 시작 안내)

in #busy6 years ago (edited)


@keydon님이 만들어주신 대문 감사드려요.

1
스팀시티 미니스트릿 적자난 분들을 위한 이벤트
무려 19일 전이었네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7월 23일부터 64,392스파의 20% 보팅을 20개의 포스팅에 해드리겠습니다.기한은 없으니 본인의 페이스대로 포스팅하시면 됩니다.
(@nomadcanna님,@onehand님,@hyominute님,@chtv님,@replayphoto님,
@ukk님,@fast.rabbit님,@maikuraki님,@traveler.terry님,@grapher님)

2
남은 작품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
역시나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7월 23일부터 64,392스파의 10% 보팅을 20개의 포스팅에 해드리겠습니다. 역시 기한은 없으니 본인의 페이스대로 포스팅하시면 됩니다.
(@wonsama님, @sitha님, @donekim님, @sunny1124님, @marskyung님,
@junny님,@mimistar님, @bombom83님,@nowmacha님,@ohnanana님,
@fenrir78님,@lovelyyeon님,@brickmaster님,@emotionalp님, @glory7님)
이중 최다구매자이신 @donekim님은 30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보통때 20% 보팅을 받고 계셨던 분은 그대로 20%로 가겠습니다. 이것도 포스팅이나 상황에 따라 재량껏 하겠습니다.)

이 정도면 개이득 맞죠?

3
제가 큐레이팅을 한다고 하는데 새로운 분은 파악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아무래도 힘이 드네요.(표절, 펌 여부 등) 이미 파악된 분 위주로 하면서 그래도 뉴비들도 챙기려고 노력은 하겠습니다. 하다보니 명성도 55이상은 되야 어느정도 퀄리티가 나오는 현상이 발견되긴 합니다. 제가 스팀잇의 진짜 직원은 아니니 오늘의 큐레이팅을 받으시는 분은 고맙다는 댓글 하나 정도는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밝히는 김에 보팅 퍼센트도 까보겠습니다.
오늘의 큐레이팅 100% 한 두분(그리고 이벤트 수상자들) 빼고는 20%,10%,5% 로 일단 정해서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보팅하기 위해서 % 높지 못한점 이해해 주세요.(변경 가능)

5
날이 너무 더워서 1일 1빙수 하고 있네요. 빙수도 배달 되는 세상이라니.
정말 세상 참 좋아졌다!


@aaronhong님이 만드신 멋진 대문입니다. 감사드려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역시나 화끈빡끈한 이벤트!! 고맙습니다...

화끈한거 맞나요?
아닐까봐 두근두근

그럼요! 엄청 화끈합니다~

1일 1빙수라니 부럽습니다. 저는 1년 1빙수 먹어도 배탈이 나는 바람에 먹기 힘듭니다.ㅠㅠ

헐....그런가요?
위장 튼튼한 누나라고 불러주세요.
(혼자서 먹은건 아니고 나눠먹었어요. 변명중.ㅋㅋㅋ)

그럼 1일 0.5빙수 인가요?ㅋㅋ

어머! 아침에 듣는 기분 좋은 개이득 소식이네요! 역시 럭키누님이 하라는 건 하고 봐야함!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신나는 주말 되세요~

(╹◡╹)오~ 빙수도 배달이 되는군요~ 팥빙수 몇년은 못먹어본것 같아요~ ㅎ 처음부터 글솜씨 좋은 뉴비분들도 계시지만 대체로 명성이 쌓이면서 좋은 포스팅 올리는 확률도 높아지는거 같아요. 여기는 이제 밤이지만 아침이시겠네요. 럭키님 좋은하루되세요~

럭키님 완전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스팀시티에서의 적자를 위해서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S2

역시 손 크셔요~~~~
무더운 여름에 보팅으로 힘들 내세요!

저도 오늘 빙수 먹으러 가려구요 :D
좋은 이벤트 수고많으셨습니다 (_ _

오늘은 나가기 귀찮으니 저도 빙수 배달시켜서 먹어야 겠네요.아침부터 왜이리 더운지....요즘엔 에어컨이 보물 1호네요^^;;

배달료가 있는 경우가 많아요. 빙수는..
전 한번에 세개정도(그럼 배달료가 무료 되거든요.) 시켜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도 먹곤 해요.
-인절미빙수,치즈빙수 이런 류는 냉동해도 비슷하거든요.
(과일빙수는 바로 먹는게 좋구요.)
-나름 팁입니다.ㅎㅎ

인절미 세개 시키러 갑니다~~~ㅋ

ㅋㅋㅋ치즈빙수도 맛있어요~~ㅋㅋ

크으 역시 큐레이팅의 정수 럭키님 !! ㅎㅎ 빙수가 배달이 된다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ㅋㅋ 오늘 배운건 오늘 써먹는 센스를 보여야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 ^^

배달료가 있는 경우가 많아요. 빙수는..
전 한번에 세개정도(그럼 배달료가 무료 되거든요.) 시켜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도 먹곤 해요.
-인절미빙수,치즈빙수 이런 류는 냉동해도 비슷하거든요.
(과일빙수는 바로 먹는게 좋구요.)
-나름 팁입니다.ㅎㅎ

우오 ㅋㅋㅋ 꿀팁 ㅋㅋㅋ 딱 3종류 시켜서 과일빙수 바로 먹고 인절미랑 치즈는 냉동실로 하면 딱이겠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네! 딱 좋아요.ㅎㅎㅎ 우리가 그렇게 하고 있어요.ㅋㅋㅋㅋ

럭키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음이 부자가되었습니다.

엌!! 20개 포스팅이었습니까!? 와.. 생각치도 않은 핵이득..
역시 이벤트 여신님 화끈하십니다!!
미약하지만 나름 최선을 다한 포스팅을 하겠사옵니다..
성은이 망극 하옵니다

럭키님 역시 짱입니다.~~

이쯤 되면 카테고리 하나 만드세요.
예를 들어 #lucky ㅋㅋ
저도 스리슬쩍 숟가락 언게요 ㅎㅎ
lucky 태그를 다는 글 중
우수 포스팅 큐레이팅~!

이제보니 lucky2님도 엄청 빠른 계정이군요.
검색해 보니 lucky1 부터 10까지 다 있네요 ㅎ

ㅎㅎ맞아요. 에지간한 럭키는 다 있는듯요.ㅋㅋ

헐? 엄청 빠른 번호였군요.ㅎㅎ

사실 조금 쓰다가 포기해버리는 경우도 많아서 너무 초뉴비분들은 적극 지원하기 망설여지는 게 사실이죠. 어느새 안 보이고, 그 보팅을 열심히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줄 수도 있었을텐데...하는 생각만...

일단 꾸준히 한다는 인상을 줄 수 있으면 이렇게 럭키님처럼 챙겨 주시는 분들도 많아지는데 말이죠.

헛!!!!!! 완전 뜻하지 않은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에요!! 럭키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크..역시 스팀잇 직원 럭키님..멋진 이벤트 굿굿!!

좋은 이벤트 하시는군요!!@.@ 저도 뉴비 니까....ㅋㅋㅋㅋㅋ해당되겠죠...?@.@ㅋㅋㅋ 대문 부럽습니다 너무이뽀유

럭키님 개이득 맞아요. ~^^잊고있다가 만나니 더 좋네요♡
무한 감사 보냅니당^^♡

ㅎㅎ항상 좋은 이벤트 진행 하시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저도 풀보팅가즈아~

감사합니다 럭키님!! 셀러들 홍보와 판매 활성화도 되고, 스팀잇에 글쓰기 동기부여도 되는 멋진 보팅후원이네요^^ 제 물품 구매자가 한 분 더 계신데 이벤트 참여를 안하신 것 같아요~ https://steemit.com/kr/@emotionalp/jkcpk
@emotionalp 님 후기인데 추가 되나요?ㅎㅎ

개이득 맞네요 다행입니다
럭키님 정말 스팀천사시네요
미천한 풀봇으로 응원드려요ㅎㅎ

오오~ 개이득 이벤트 아주 좋아용^---^

럭키님 최고 !
스팀잇 직원이신거 아니에요?
이벤트여신 가즈아~

  • 혜택 많이 받았던1인이. . . .

화끈하고 든든한 서포트 멋있네요 ㅎ

날씨도 더운데 수고 많습니다^^*
홧팅입니다!@!

헉, 왜 이름이 없나 했더니 럭키님 포스팅에 댓글로 인정하는 것을 잊었군요.. 후기들은 올렸는데 ㅠㅠ.

좋은 후원 감사드립니다.

ㅋㅋ올려드릴게요!! 울지마세요.
후기 본 기억이 나는데...ㅋㅋ

오오오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포스팅에 링크 댓글로 달아둘게요.

빙수도 배달이되는군요 ㅎㅎㅎㅎ 1일 1빙수 살찌기 좋은 시대..

그나저나 이렇게 멋진 지원 감사해요~

울 가게 빙수 팔거든요. 더위에 사람도 없고 장사도 안되는데 빙수 배달이나 해야겠네요..ㅎㅎ

ㅎㅎㅎㅎ요기요나 배민에 카페 많이 올라와 있어요.
커피도 배달 된답니다. 디저트도.ㅎㅎ
(참 좋은 세상.ㅋㅋㅋ)

울 가게 빙수 팔거든요. 더위에 사람도 없고 장사도 안되는데 빙수 배달이나 해야겠네요..ㅎㅎ

자칭 타칭 스팀직원 이신 럭키님께 부탁 하나 하려고 합니다. ^^
뉴비분인데 @nalumsiss 한 번 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웹툰 연재중인데, 아직 뉴비 분이고 소통도 많이 없어서 힘드신 것 같스빈다. 스팀잇에서 정착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큐레이팅 부탁 드려 봅니다.

일단 두번 오늘의 큐레이팅 선정하였고 보고있는중입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넵 저도 댓글 썻다가 몇 번이나 지우고 했네요.
시원한 하루 되세요.

ㅎ 다 비슷한 마음인가보네요
이 댓글도 지우러 왔더니 보셨네요
제가 자주 가보겠습니다^^

크헉 제가 최다구매자였군요! 이벤트 여신님 이런 개이득 혜자이벤트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이렇게 많은 분들의 포스팅을 큐레이팅하는 일이 포스팅을 쓰는 것보다 몇 배는 더 어려운 일이라는 걸 직접 겪어보니 알겠더라구요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진행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럭키님 멋져용:)

응원합니다, 럭키님.

boddhisattva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07.09-2018.07.15)

...style="text-align:left">154 lucky2/td> 262 <td style="text-al...

역시 직원이십니다.
가상 직원이지만...리얼직원보다 더 열심 ㅜㅜ

와, 대단하고 멋진 일을 하고 계시는군요 ㅎㅎ
한국의 빙수가 그립습니다 ㅠㅠ

크하~ 진짜 멋지십니다.

다음주도 힘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글은 오전에 봤는데
이제 댓글다는 게으름 보소..ㅋㅋㅋㅋㅋㅋ

여신님 역시 짱짱입니다
페이쓸줄 몰라서 이번 마켓은 패쓰했는데
열공해서 담엔 저도 막 사들일랍니다..ㅋㅋㅋ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당~ ㅎㅎㅎ

빙수배달이 되나요??
오..저도 시켜봐야겠어요
저도 주말에 빙수 한그릇 했네요..ㅎㅎ

멋진 이벤트가 시작 되었군요.
응원합니다! ^^

greenlatte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reenlatte님의 편하게 보는 전시회 #03 루이비통 팝업스토어

...옆테이블에서 빙수 먹길래 하나 더 주문해 봤는데
양도 실하고 맛있었어요
요정도는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겠지만
lucky2께서 빙수도 배달된다는 팁을 주셔서
빙수는 배달하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
전시회는 아니지만 한번...

엄청 화끈하고 고생하시고 봉사하고 희생하는거 맞아요^^
좋은 고래옆에 있어 전 나중에 나쁜고래는 못하겠네요 ㅋ
두근두근 하지 마세요. 엄청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 포함 많은 사람이 그렇게 생각할 겁니다.

개이득 ! 멍멍

와우~ 큐레이팅 직원 같아요. ^^;;
누가 월급좀 드렸으면. ㅎㅎ

이렇게 ㅋㅋ 큐레이팅을 해주니...
뉴비들에게 오해를 받으 시는것 같습니다 ㅎ

nalumsiss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lumsiss님의 명화 감상 목에 힘주기- 제프쿤스 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글을 쓸수 있게 댓글 달아 주신 @tailcock 님과 @lucky2님께 감사 드립니다

... 힘주고 보기 - 키치 아트 거장 - 제프쿤스에 

 대한 tailcock 님과 lucky2님의 댓글에 대한 애기로 거창한듯 아닌 제 개인적 생각을 말해 드릴려 합니다. 

&nbs...

헉 엄청난 개이득...!! 감사합니다!!
지원이 너무 화끈해서 더위도 달아날 듯~ ^^

우왓 감사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