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공개] 스팀잇, 핸드폰으로 손쉽게 포스팅하는 방법은...???

in #busy6 years ago (edited)

더 끌다가는 양아치가 될 듯 하여 정답 공개 합니다.
사실 생활의 달인에서 나온 내용인데,

  • 갤럭시를 사면 주는 USB 젠더를 이용해 무선 키보드랑 마우스 수신기를 연결 했습니다 :)
    20180817_151234_853.jpg

  • 알기 쉬운 이해를 위해 다른 사진을 첨부합니다. 요건 마우스만 사용 가능 ㅋ
    1534490706115.jpg

사실 어떻게 블루투스 키보드랑 마우스를 연결했는지 구체적인 설명을 기다렸습니다. 당연히 키보드랑 마우스를 연결했을텐데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가 핵심이라 ㅋ
별도로 뭘 사야한다는 것은 제 출제 취지랑 달라서요 ㅋ

그래서 미러링, 블루투스 기능 등등은 오답 입니다.

그래도 근접하게 맞취주신 분은 @isaaclab님이 가장 빠르셔서 약속대로 풀봇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생활의 달인 핸드폰 달인편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영상을 보고 가장 먼저 어떻게 했는지 맞추시는 분에게 풀봇 드립니다 :)

사진 또는 구체적으로 방법을 설명해 주셔야 정답으로 인정됩니다. ^^;

문제 영상

20180817_150038.GIF

감사합니다.

Sort:  

본문에 힌트가 있습니다.
일하는 척 하기 위해선..?

댓글 힌트가 더 어려워용~!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캬~~~~!

멋져용~!

요렇게 써봐야징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I’ve never seen anyone do it better!

You got a 4.00%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hesterwhitney!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하단에 모비즌이 있네요.
모비즌을 통해 미러링하신거 아닌가요??
휴대폰으로 하시는 것을 모비즌을 통해 컴퓨터로 미러링 하셔서 올리신거 같습니다. ^^;;

아닙니다. 모비즌은 동영상 촬영하는데
사용했습니다. ㅋ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도전!
모비즌 사용하셔서 컴퓨터에서 핸드폰 화면 여시고
PC에서 앱 실행하셔서 스팀잇 오신다음 작성하신게 아닐까 싶은데요..ㅎ
비슷한 답을 먼저 적으셨군요 ㅎ ㅌㅌ

모비즌이 미러링 된다는 것을 이번에 알았네요 ㅋㅋ
소프트웨어 말고 하드웨어로 접근을 ㅎㅎ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정답 : 음성인식으로 작성함~!
ㅋㅋㅋㅋㅋㅋ

완전 멋진걸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좀더 구체적으로

폰 키보드에 음성인식 마이크를 터치 한 후

작성 시작~!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땡~~~ㅋㅋ

허걱~!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핸드폰 전용 마우스 및 키보드를 연결하신 거 아닌가요? 예를 들어 USB3.0to마우스, 블루투스 키보드 등.

핸드폰 전용 마우스가 있나보군요.
금시초문 입니다 ㅋㅋ
사무실에 굴러다니는 것을 이용 했습니다 ㅎㅎ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삼성 사이드싱크 기능 아닌가요...ㅎㅎ
저도 예전에 가끔 썼는데...

일체의 어플을 깔지 않았습니다 ㅎ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sidesync와 같은 어플로 PC와 연결하신 것 같네요.ㅎㅎ

일체의 어플을 깔지 않았습니다 ㅎ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기대했던 새로운 방법은 아니네요.ㅎㅎ

스팀잇.com 핸드폰으로 로그인 후 글쓰기.
전 항상 핸드폰으로 글을 쓰고 있어서 ㅜㅜ
어렵네요 ㅋㅋㅋ
불금 행복하세요.

ㅎㅎ
비슷한 답이 나왔습니다.
퇴근할때 정답을 공개해야 겠군요 :)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풀봇은 필요없습니다. 절대 못맞춥니다. 저는..
ㅋㅋㅋ 하지만 방법을 알려주세욧!!!!! 궁금합니다!!!

금일 퇴근시 까지 정답자가 안나오면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기다리겠습니다.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Kies 미러링 ?

아~~~아~~~앙~~~ 궁금하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블루투스 연결~!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댓글 다 읽어봤는데 댓글도 이해가 안되는!!!
문명의 이기와는 거리가 있는 저는 럭키님 퇴근 시간을 기다려야겠네요 ㅋㅋ
정답이 궁금해요!!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호오~ 이런 방법이었군요!!! +ㅁ+ 이제야 보다니 ㅋㅋㅋ

블루투스 미러링은 블루투스 마크가 뙇 뜨기에 아니궁...ㅋㅋ

음...상태 표시 알림 창 음소거 바로 왼쪽 옆
네모난 아이콘이 해답으로 보이나...

요게 뭘까낭???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냥 블루투스마우스랑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하신거 아닌가요?!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NOX프로그램을 통해 휴대폰 어플을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알았는데, 왠지 역으로 컴퓨터에서 휴대폰을 조종하시는 것 같이 보여서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뭔지 모르겠네요ㅎㅎ공개하시면 배워야겠어요ㅋㅋ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예전에 어디서 봤는데.....로지텍사?인가 하는 회사의 키보드와 마우스만 있음 pc와 폰등 3대까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는.....혹시 그런 종류인가요?

저도 이 댓글에 한표.
사무실 모니터 앞에 거치대에 스마트폰 놓고 블루투스 키보드로 사무실PC, 스마트폰 스위칭하면 딱!
저는 아이폰이라 매직키보드로 종종 씁니다.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그런 특별한 것은 알지도
있지도 않습니다.
곧 정답 공개 합니다 :)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음성인식! 작성 ㅎㅎ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로 작성하셨군요. 맥, 윈도, 안드로이드. 이렇게 3개 기기까지는 버튼으로 전환할 수 있더라고요ㅎㅎ사무용 컴퓨터와 연동된 블투 입력기기를 원터치 전환을 통해 일하는척하면서 휴대폰 글 작성.

블루투스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ㅅㅅ
곧 정답 공개 합니다 :)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간단하게 컴과 핸폰계정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사용하는데~
제가 풀봇 드릴께요.^^

풀봇 감사합니다 ㅅㅅ
방법은 일단 아니구요.
10분뒤 정답 공개 예정이니 다시 확인 부탁드려요 ㅋ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USB를 연결해서... 모비즌 사용하시는 것같은데...

정답 확인하세요. 핸드폰 키보드 마우스 연결법

아.. 저거군요 ㅋㅋㅋㅋ
저것도 생각했다가.. 업무중에 하신다길래 ㅋㅋ 컴퓨터로 하는지 알았습니다

모니터 앞에 세워두고 일하는 척 ㅋㅋ

신기하네요 ㅎㅎㅎ 그럼 오공님은 일안하고 스팀잇 하신거네요 ㅎㅎㅎ

대박... 저게 연결이 되다니.... 생활의 달인 애청해야겠는데요? 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저는 그냥 컴터로 하겠습니다. ㅋㅋㅋ

이런 방법도 있었군요..
덕분에 알아갑니다.

저도 핸드폰에 연결된 키보드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 키보드를 딱딱 접으니까 핸드폰만해지더라구요.ㅋ

핸드폰 안 보는 척 하면서 스팀잇을 하시고 계시는군요.ㅋㅋ

오오오... 저런 방법이 있군요 ㅋㅋㅋㅋ
신기한 물건들 많네요 ㅎㅎㅎ

올 멋집니다

월급루팡 하시는게 블록체인에 영구 기록되겠네요 ㅎㅎ

오 이런 기능이 있었다니 자세한 방법을 별도로 포스팅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그냥 젠더만 있으면
마우스나 키보드 끼우면 걍 됩니다.
포스팅 할 것도 없어요 ㅋㅋ

아~저 이프로그램 봤어요 진짜 신기했었는데~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젠더를 사용할거라고는 생각 못했습니다ㅎㅎㅎ

핸드폰으로 스팀잇 로그인해서 글쓰면 별문제 없네요.
다만 사진올리는 것이 어렵지요.
남들은 하고 있다는네 사진올리는 확실한 방법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