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즐거운 세상!!!

in #busy6 years ago

20180613_151548.jpg

투표를 하러 나왔다가 근처 공원에 들렀습니다. 공원 입구에 물이 발목까지 고이는 곳이 있는데 완전 아이들 세상이네요 ^^

반신욕(?)도 못하는 물 깊이에도 마냥 즐거워 하는 아이들을 보고 있자니, 세상이 아름답게만 보였던 유년시절이 다시금 그립습니다.

야속하게도 어느새 시간은 흘러 애들이 집에 가자! 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부모들의 모습이 이제 저의 모습이네요. ㅋㅋ
(사진을 찍고 보니 80년대 피서지 느낌 ㅎ)
20180613_151613.jpg

아직 투표하지 않은 분들이 계시다면 이제라도 슬슬 준비하셔서 투표소로 gogo!!!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투표하고 물놀이 ㅎㅎ좋네요~^^

그래도 하루 의미 있게 보냈네요 :)

this is china or singapor

South Korea~!

아이들은 참 순수해요ㅎㅎ
저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좋은하루되세용

팔로우하고갑니다 잘부탁드립니당!!

예 감사합니다 :)

저는 투표하고 출근했네요;;
저희 아이들도 와이프와 한강공원에 물놀이를 갔다는데,
사진속 아이들을 보니 아이들이 보고 싶어 지네요 ㅎㅎ

저도 회사에 중요한 보고 때문에
걱정했는데
기적적으로 어제 끝났네요
퇴근 길에 맛있는 메뉴로 기분 달래시길...^^;

사진을 어떤기능을 쓰면 이렇게 나오나요?ㅎ 궁금하네요 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갤럭시 폰 자체 기능인듯 한데...
모자이크 하기가 귀찮아서 효과주기 중
만화 효과 입니다 :)
즉 사진은 그냥 찍은 거구요.
찍은 사진을 보정한 것 입니다 ~

이건 어떤 앱을 써야 하나요?
알려주세요~~~

갤럭시 폰 자체 기능인듯 한데...
모자이크 하기가 귀찮아서 효과주기 중
만화 효과 입니다 :)
즉 사진은 그냥 찍은 거구요.
찍은 사진을 보정한 것 입니다 ~

앱이 아니군요.감사합니다^^

투표도 하고 가족들과 휴일도 즐기고 ㅎㅎ참 좋으네요.
우리동네는 왜 투표가 안되는 건지.ㅠ

투표가 안되는 곳도 있나요?
예전에 이사한지 얼마 안돼서 투표하게
됐는데 전입신고가 늦어서
기존 주소지에서 해야 한다고 해서
못 한적은 있네요 ㅋ

아하...저는 베트남에 살아서요 ㅎ

오곤님 투표하고 물놀이까지 ㅎㅎ 너무 시원해보입니다 ㅎㅎㅎ
저기있는 아이들 정말 즐거워보이네요 ㅎㅎ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물놀이를 한 것은 아니구요.
지나가다가 찍은 겁니다.
울애는 미끄럼틀만 태웠내요 ㅎㅎ

우리는 우리에게 세상을 원하는 어린이 다시하면 참으로 인생은 항상 어린 시절, TPI는 우리가 잘하면 우리 나이 것 상상할 수있는 똑같은 숯은 우리가 우리의 환경에서 수업을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 것으로, 이동 이동

Sorry. I don't understand your comments.

와 벌써 물놀이의 계절이 왔군요 ㅋㅋ

이제 집에 수영장 튜브 꺼낼때가 된 것 같습니다.
올 여름엔 피서를 갈 수 있을지 ㅋ

아이들은 발목 깊이의 물만 있어도 신나죠^^

사진이 뭔가 특이하다 했더니 효과를 준거군요.ㅎㅎ
신나게 놀던 저때가 그립습니다. T^T

진짜~ 물이 보이면 그냥 달려가서 아무걱정없이 물놀이 하던 때가 그립긴 하네요 ^^

This post received a 9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uckystrike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uckystrike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krwhale에게 임대하기 서비스가 런칭되었습니다.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