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랜덤고래에게 보팅받는 방법!

in #busy6 years ago (edited)

티스토리 썸네일.jpg

안녕하세요~ 메피 입니다.

이번 팁은 랜덤고래에게 보팅받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팁은 저희들에게 유용한 팁을 주고계신 @jjangh1717님께서 알려주신 팁으로

랜덤고래에게 일정한 스팀달러를 보내면 잠시후 보팅으로 돌아오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진짜 되는거 맞아? 내 스팀달러만 꿀꺽하는거 아니야?"라는 의심이 먼저 들었지만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랜덤고래에게 보팅받기

일단 랜덤고래에게 스팀달러를 보내야겠죠?

1.JPG

자신의 지갑에 들어가신 뒤

2.JPG

스팀달러를 클릭하고 '송금'이라는 글자를 누르시면

3.JPG

다음과 같이 '다른 Steemit 계좌로 송금'이라는 창이 보이는데

이곳에 아까 설명했던 랜덤고래의 아이디를 적으면 됩니다!

랜덤고래의 아이디는 randowhale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랜덤고래에게 얼마의 스팀달러를 보낼지 결정해야하는데

최소 0.5 SBD부터 최대 5 SBD까지 0.5단위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얼마전 스팀파워로 전환했기 때문에 스팀달러가 0.942밖에 없네요 ㅜㅜ 아쉽지만 0.5 SBD만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는 자신이 보팅받을 주소를** '메모'**라는 칸에 남겨주시면 되는데

랜덤고래에게 스팀달러를 보내고 잠시뒤 확인하시면

9.JPG

이렇게 랜덤고래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랜덤고래에게 받는 보상은 랜덤이며

자신이 보낸 금액에 따라 받는 보상의 크기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ㅎㅎ

여기서 주의하실점은 랜덤고래에게 송금할 때 주의하셔야하는데

아이디 확인은 물론 잘하셔야하지만

송금보내는 금액이 0.5단위가 아니거나

메모칸에 자신이 보상받을 주소를 적지않을경우

랜덤고래에게 보낸 금액을 다시 되돌려 받게 된다고 합니다 ㅎㅎ

그렇다면 랜덤고래를 이용하는것이 무조건 이득일까?

이 부분이** 제가 랜덤고래를 이용한 이유**이기도 한데

제가 랜덤고래에게 보낸 스팀달러는 0.5이며 랜덤고래에게 보팅받은 보상은 0.79로

0.79를 100% 보상받았다치면

스팀달러 0.395 그리고 스팀파워를 0.395씩 받게되는데

지난번에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교환했을때와 비교해보면

5 스팀달러로 13.856의 스팀파워를 얻었으니

0.1 스팀달러는 0.27712라는 값이 나오니

랜덤고래에게 보낸 0.5 SBD 중 0.395 SBD를 보상받았으니

부족한 0.105 SBD의 값은 0.290976이라는 스팀 파워 값이 나오니

0.395 - 0.290976= 0.104024라는 스팀 파워를 더 얻은샘이 되는것이네요 ㅎㅎ

물론 스팀파워를 교환한 시점은 어제이며

랜덤고래를 사용한 시점은 오늘이기 때문에**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는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랜덤고래를 이용한다 하더라도 큰 손해는 없는것 같으며

오히려 랜덤고래에게 큰 보상을 받게될수도 있으니 한 번쯤 사용해볼만한 팁인것 같습니다!

위에 계산하는법이 약간 복잡했다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요 ㅎㅎ

이 방법이 정말 필요한지에대해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 계산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거나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얻고싶으시다면

https://steemit.com/@makefigure

↑ 팔로우 해주세요~

Sort:  

뉴비분들을 지원하고, 마케팅으로 연결하기 위한 이벤트 댓글입니다. 이 댓글은 명성도 55이하의 뉴비분들이 snek 태그를 달아 주시면 24시간내에 작성됩니다. 댓글 작성과 함께 0.5$의 voting(작성시 기준)이 진행됩니다. 또한 댓글에 포스팅과 동일한 만큼의 보팅이 이루어집니다.


SNEK은 관심 기업과 주제에 대하여 깊이 있게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관심 기업의 뉴스와 시장 전문가가 작성한 분석글인 알파, 증권사 리포트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방대한 금융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iOS 앱 모두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를 경험해보세요!

오 랜덤고래는 몰랐습니다!!ㅎㅎ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오늘 처음해봤는데
스팀달러가 있을때마다 한번씩 이용해보려고요 ㅎㅎ

재미있는 기능이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ㅋ
잘 보고 갑니다 :)

ㅎㅎ 이글 올리면서 한번더 해봤는데
역시 재미있네요 ㅎㅎ

신기한 시스템이네요ㅎㅎ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되겠습니다!!

이번에 또 시도해봤더니 많은 보상을 주었네요 ㅎㅎ

우와 ㅋㅋㅋ 랜덤고래 ㅎㅎ저도해봐야겟어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당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고래고래 : ) 한 번 이용해볼까요 ?

고래~ 고래에 ㅎㅎ
이런 시스템은 서로 윈윈이죠 ㅎㅎ

랜덤고래는 대부분 이득인걸로 알고있어요 ㅋㅋㅋ 저도 보팅서비스 진행중입니다

오 보팅 서비스를 진행하시려하다니 ㅎㅎ

오~ 정말 좋은 팁 감사드립니다.

You got a 0.40%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makefigure.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a 0.10 % upvote from thanks to: @makefigur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01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재밌는 시스템이 있었네요 잘 읽고 갑니다

한 번 해봐야겠네요.
잘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