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경주 2박3일 투어~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01.jpg

추석을 앞두고 있지만…
10월에 징검다리 연휴가 하나 있습니다.
10월 7일 일요일과 10월 9일 한글날 사이에 8일이 하나 있는데~
여름 휴가도 제대로 못 다녀와서 겸사겸사 8일 하루 쉬고~
가보고 싶었던 경주에 다녀올까 합니다 ^^

일단 숙소는 이미 예약을 다 했습니다 ㅋㅋㅋ
음~~~ 역시 여행은 계획과 준비하는게 더 설레이는 것 같습니다.
안그런가요???? ^^


10월 06일 (1일차)
ㆍ파라다이스 도고 물놀이
ㆍ조카집 (조치원)에서 1박 ^^


10월 07일 (2일차)
ㆍ불국사 관람 (오전, 점심)
ㆍ마트 장보기 & 펜션 이동 후 휴식
ㆍ숙소 이용 놀이 및 저녁식사


10월 08일 (3일차)
ㆍ조식후 펜션 체크아웃
ㆍ경주 달동네 관람
ㆍ황리단길에서 중식
ㆍ키덜트 뮤지엄 or 토이빌리지 관람
ㆍ저녁식사 (경주 야시장)
ㆍ숙소 이동 (모텔)


10월 09일 (4일차)
ㆍ아침식사 후 집으로 복귀


엄밀히 말하자면 총 기간은 3박4일입니다.
첫날은 물놀이 후~
처형네 집에서 머물 계획이라 그 부분은 일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당 ㅋㅋㅋㅋ

일단 계획을 잡고 숙소를 잡았는데~
이번 여행을 계획하면서 느낀점이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숙소를 잡고 투어 일정을 잡아야 겠다구요~
투어계획부터 잡아놓고 숙소를 잡았더니~
이쪽 저쪽 이동거리가 장난이 아니네요~
투어 계획은 약간의 수정이 필요할 듯 합니다.

그래도 전 이번 여행에서~

경주 달동네와 황리단길이 정말 기대됩니당 .

혹시 먼저 다녀오신 분들이 보신다면~
여기는 빠졌는데~ 꼭 가야 하는 곳이 있다면…
댓글로 충고 부탁드립니당~~

02.jpg

투어 계획상~ 안압지 야경은 못 볼 듯해서 아쉬워서 올립니당 ^^

이상 여행계획 잡은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Sort:  

꼼꼼하게 계획하셨네요.ㅎㅎ

칭찬인거죠? ^^ ㄳㄳ

안녕하세요~ @snackplus입니다. 여행기를
https://kr.tripsteem.com 을 이용해서 작성해주시면 스팀잇 자동 글등록 및 더 많은 보팅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저도 경주는 제대로 다시한번 보고싶더라구요^^~
박물관도 좋을거같은데.. 저도 안가본지 오래되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