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처가집… 장모님 생신~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01.jpg

지난 주말~ 처가집에 다녀왔습니다.
어머님께 부탁한 참깨도 있어서 가져올 겸~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장모님 생신이기에~ ^^

날이 좋았으면 장인ㆍ장모님이 키우시는 텃밭에 가려고 했는데~
비가 올라오는 날까지 와서 집에만 있었습니다.
덕분에 제 딸이 내내 심심하다고 난리 난리를 ㅜㅜ

03.jpg

생일 당일이었던 15일에 케이크를 먼저 ^^
촛불은 항상 제 딸이 꺼야 합니다 ㅎㅎㅎㅎ

04.jpg

그리고 처가집에만 가면 꼼짝 않하던….
제 와이프님께서 무슨일인지~
비도오고 하니~ 부침개를 ㅎㅎㅎ

05.jpg

오~ 해가 서쪽에서 뜨려나 봅니다.
(실은 처형이 안와서 ㅎㅎㅎㅎ 왔으면 분명히 제 와이프는 누워있었을… 꺼야~ ㅋㅋㅋ)
잠깐동안 북치고 장구치더니~

06.jpg

짠~ 완성하였습니다.
헛~ 막걸리는 나오면 안되는데~ 나와 버렸네요 ㅋㅋㅋ

07.jpg

이건 어른들을 위한 김치전

08.jpg

이건 제 딸을 위한 그냥 밀가루전 ㅋㅋㅋㅋ
아~~무것도 안들어갔습니당 ㅎㅎㅎ

덕분에 와이프 음식솜씨 맛 보고 왔습니다 ^^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Sort:  

장모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ㅎㅎ
비가 와서 집에만 있었다니... 아니가 정말 심심했겠네요!
아내분의 음식솜씨를 처가집에 가야만 맛 볼수 있는건가요? ㅋㅋ
김치전에 막걸리 한잔~ 좋네요^^

처가집 가도 못보죠~ ㅎㅎㅎㅎ
어쩔수 없는 상황이 되어야~ ㅋㅋㅋㅋㅋ
국경일 돌아오는 것보다 오래 걸립니당 ^^

전.. 저 하얀색 음식이 뭔지.. 한참 궁금했네요^^:;
밀가루전 색다른데요??
장모님 생신 추카드려요~

ㅎㅎㅎㅎ 딸아이가 매운걸 안먹어서
안매워도 붉은색 음식은 안먹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