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팔로워 100명 달성 (´༎ຶོρ༎ຶོ`)

in #busy6 years ago

반갑습니다. 올드골드입니다 @oldgold90
오늘로서 스팀잇 9일차.. 드디어 팔로워 100명 달성했습니다.😭

스크린샷 2018-03-04 오전 2.07.13.png

제가 다른 회원분들에 비해 빠른 속도로 팔로워를 늘린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예상한 것보다는 훨씬 빨랐던 것 같습니다. 특히 어제 포스팅한 스팀잇
무료 배너 나눔 글을 많은 분들이 리스팀 해주셔서 팔로우가 갑자기 늘었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역시 나눔의 효과는 큰 것 같습니다.
쓰시고 싶은 분 있으시면 마음껏 쓰시면 됩니다.

스팀잇 배너 마음껏 갖다쓰세요 :-)
https://steemkr.com/steemit/@oldgold90/svziq

저만 명성도에 집착하는 걸까요?
일주일만에 25에서 40된 것도 너무나 기쁩니다.
보통 팔로우 100 달성하면 이벤트 하시는 것 같던데 빨리 자랑하고 싶어서
그만 아무 준비도 못했네요. 저도 빠른 시일 내로 진행하겠습니다.

팔로워 200,300도 꾸준히 하면 빨리 되겠죠?
저는 앞으로 3주정도로 목표로 잡고 있답니다.
오늘 이 기쁨을 잊지 않고 더 열심히 하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 같이 고래가 되는 그 날까지 스팀잇 가즈아!!!

스크린샷 2018-03-04 오후 6.37.21.png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올골(전 스스로 님을 이렇게 부르고 있습니다 ㅎ) 님

저도 잘쓰고 있습니다. 분홍이 ^^;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다른 것도 만들어봐야겠네요! ㅎㅎ

엄청 빠르시네요 ㄷㄷ
그만큼 노력 하시고 했다는 거겠죠?!!
축하드립니다!!!
팔로하고갈깨요 자주 소통해요!!

종종 뵙겠습니다! 맞팔 들어갈께요^^

축하드려요 ㅎㅎ
빠르시네요 :)

감사합니다! 흐흐

우와. 일주일만에 40을 달성하셨다니 놀랍군요~
팔로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00,300,400 가즈아!

함께 가즈아!!!

축하드려요. 열심히 하시는 만큼 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같이 열심히 해요~!!

베너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써주시니 황송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 했음다 ㅎ

엄청 ~! 빠르신거 같아요. 제가 느린거 같지만 한달 정도 했는데 아직 ㅎㅎ 팔로우85입니다. 저는 85도 기쁘지만 ㅎㅎ

꾸준히하시다보면 빨리 그날이 올겝니다 화이팅!!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오 관심있었는데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축하드립니다. ^^ 저도 100명이 훌쩍 넘었더라고요. 전 이벤트는 커녕 넘는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ㅠㅠ

@peanutbutter님이 하는 수요일 뉴비 맞팔이벤트하면 팔로워가 금방 늘 수 있어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100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대로 쭉쭉 잘 나가셨으면...

잘 보고 가요

이제야 봤네요 ㅠㅠ 응원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