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경쟁을 뚫다! 반갑습니데이!

in #busy6 years ago

1.png

스팀잇 계정 가입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가입 후 온다던 인증 메일은 몇 일이 지나도 오지를 않고 스팀잇에 문의 메일을 보내보기도 했지만 읽기만 할 뿐 답장은 오지 않았습니다. 재가입을 하려해도 사용된 번호라며 방법이 없었고 그렇게 발만 동동 구르던 찰나..

구글링 중 우연히 @nhj12311님의 스팀잇 회원가입 지원글을 보았습니다.

[스팀잇 계정이 안만들어지면 제가 만들어드립니다. - 회원가입 지원] https://steemkr.com/kr/@nhj12311/5ugrzh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은 기분이었습니다.
곧바로 요청메일을 보냈고 연락이 닿은 후 5분만에 가입을 시켜주셨습니다.
(그것도 본인의 스팀을 소비해가시며 만들어주셨습니다.)
처음부터 이런 분을 만나게 되어 좋은 스티미언이라는 게 뭔지 몸소 배우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nhj12311님.

제 소개가 늦었네요.
저는 음악을 하는 사람입니다. 창작을 하는 기쁨을 느끼며 그 기쁨을 학생들에게 많이 나눠주려고 하는 강사이기도 합니다. (물론 고통까지 포함입니다.)
나름 좋아하는 일로 직업을 가지게 되어 다행이지만 배짱이같은 성격이라 여지껏 저축이니 제태크니 이런건 전혀 관심이 없었고 당연히 블록체인, 가상화폐같은 분야에는 더더욱 무지했습니다.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가상화폐에 대해선 사기라며 배 아픈 걸 감추고 위선만 떨었던 사람이었다라고 할까요.

그런 성격에 처음엔 먼저 스팀잇에 대한 안 좋은 글들만 찾아본 것 같습니다.
고래들만의 리그다. 다단계의 시스템이다. 곧 망할 플랫폼이다.
다 읽고 난 후 제가 느낀 건 이 것이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안 할 이유는 없다’

저는 블로그나 SNS같은 건 취미로 두지 않는 성격이었습니다.
얼마 가지 않아 광고 천지로 변질되고 행복경쟁에 혈안이 된 SNS들 때문에 저 자신 또한 스스로에게 억지로 행복을 강요하는 것 같았거든요.
반면에 스팀잇은 달랐습니다. 글 하나로도 보상이 주어지는 플랫폼, 그 보상 체계가 만들어낸 가치있는 컨텐츠들, 무의한 광고들과 성의없는 글들의 진입을 막을 수 있는 다운보팅 시스템 등.. ‘몇일만에 얼마를 벌었다’ 라는 수익 인증 글들을 보며 기대감이 들뜨는 것보다 가치있게 내 일상과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더 와닿았습니다.

이런 말이 있더군요.

젊음은 알지 못한 것을 탄식하고 나이는 하지 못한 것을 탄식한다.
(If youth only knew: if age only could.)
-앙리 에스티엔

이제 나이를 먹어가는지 이 말이 굉장히 와닿고 있습니다.
몇일간 눈팅을 해보니 다양한 컨텐츠의 글들과 평화스러운 분위기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다시 한번 저 명언을 가슴 깊이 새기고 아직은 스팀잇이 많이 어렵지만 차근차근 공부해나가렵니다. 포스팅 보단 댓글과 리스팀에 힘쓰고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뉴비분들! 우리 팔로우 합시다! 소통합시데이!

Sort:  

환영합니다^^
주말도 잘보내세요^^

반갑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환영합니다 자주보아요

반갑습니다. 자주 뵙도록 하지요.
팔로우하겠습니다.

맞팔들어갑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

스팀잇은 다른 sns보다 피드백이 빨라서 정말 좋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엄청난 노력으로 회원가입하셨으니
그 누구보다도 스티밋에 빠르게 적응 하실 것 같습니다.
보팅과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저 또한 누군가에게 도움되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께요!

노력이 헛되지않으실거예요 :)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시작하는 새내기입니당.
팔로워 하고갑니당 ㅎㅎ

반가워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맞습니다. 내가 안할 이유는 없습니다. 환영합니다. ^^

이 은혜를 어떻게 갚아야할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힘들게 오셨군요..ㅠㅠ 화이팅입니다!🤠👍🏻

글 재밌게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뵙겠습니다!

Loading...

Congratulations @oldgold9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고래들만의 리그다. 다단계의 시스템이다. 곧 망할 플랫폼이다.

자본주의가 부자들만의 리그인데, 애써 부정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다단계야 뭐 연금도 마찬가지니.. 곧 망할지는 두고봐야 하니까 패쓰~

행복경쟁에 혈안이 된 SNS들

이거때문에 SNS 안하시던 분들이 여기에 둥지를 트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반가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라며, 환영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저희가 안 할 이유는 없지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께요.

열심하 하시다 지칠 수 있으니, 즐기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보상은 자기소개가 제일 많더라구요 --; 다음에 실망하기 쉬워요..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맞팔 할께요. 자주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맞팔해요 ㅎ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이고 글도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방갑습니다ㅋㅋ환영해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같은 뉴비로써 환영합니다! 저도 거의 일주일이나 기다려서 가입한지라 경험담이 공감되네요 ㅎㅎ...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께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너무 재밌으신 분이 오신거 같아요~!(제가 더 늦게 왔지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환영합니다.
최근에 가입하는 것 마저도 굉장히 힘든 와중에
도움을 받고 오시게 되었네요...
저 또한 @nhj12311께 감사를 표합니다.
덕분에 이렇게 알게 되었으니 말이죠...

외부에서 부정적으로 보는 이들의 말도 비단
틀린 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들 중에서는 스팀잇을 하다가 돌아서게 된 이들도
있을 터이니 말이죠...

그렇다고 해도 나름대로 자신이 선택하여 여기에
오셨으니...
이왕이면 재미있고 즐겁게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잘 보고 가요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