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케이스를 9900원에 득템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올드골드입니다. @oldgold90
맥북을 사용한 지 약 5년정도 된 것 같습니다.
그간 여러 케이스들을 사용해봤고 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여도 봤고 최근까지는 순정으로 계속 지냈던 것 같습니다.
몇일 전에 보니 원래 없었던 잔기스들이 많이 보여 케이스를 구입해야겠다 생각이 들었고, 예전에 사려던 케이스가 아주 저렴하게 풀려서 단돈 9,900원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택배비 3000원도 들었지만요.😁

IMG_9047.jpg.jpg

언박싱은 언제나 행복한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만 보고 구매한 거라 기대 이하일까봐 살짝 걱정하면서 뜯었네요.

IMG_9052.jpg.jpg

생각했던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여기까지만 봐도 만족합니다.
아직 케이스 상판은 비닐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입니다.

IMG_9053.jpg.jpg

비닐을 제거해봅니다.
비닐이 벗겨지고 케이스 재질이 확실히 보이니 생각했던 것보다 느낌이 더 좋습니다.
검정무광으로 구입하길 아주 잘한 것 같습니다.👍

IMG_9056.jpg.jpg

맥북에 바로 입혀봤습니다. 확실히 무광검정 케이스가 튼튼해보이네요.
한동안 순정으로 다녀서 요즘 살짝 질릴 즈음이었는데 케이스 입히길 굉장히 잘한 듯 합니다. 더군다나 9900원 밖에 안해서 득템한 것 같네요. 다음 주에는 거치대를 구입해야겠습니다. 블루라운지 회사에서 나온 킥플립이란 거치대를 생각 중인데 가격이 살짝 비싸보여 고민 중입니다. 혹시 노트북 거치대 추천하시는 제품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래 배너.png

Sort:  

오오 진짜 득템하셨네요! 전 거치대 사용하다가 그 트랜스포머같은 느낌이 낯설어서ㅎㅎ그냥 정석처럼 책상에 올려 사용하구 있어용...언젠간 또 거치대를 꺼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ㅎㅎㅎㅎ

저도 거치대는 처음 사용하는데 킥플립이란 제품은 꽤 편하고 보기도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책상이 낮을 때는 거치대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ㅎㅎ

오! 정말 득템하셨네요. 제 맥북도 좀 아껴주어야겠어요ㅠㅠ 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

반가워요!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득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데이!! ㅎㅎ

싼 가격에 좋은 아이템 구했네요~ ㅎㅎㅎ 축하해요!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ㅎㅎ

와 저도 사야겠어요!! 맥북은 없지만 케이스들고 다니면 ㅎㅎ
좀더 스마트해지겠죠 ?

맥북없이 케이스만 들고 다니시면 ㅠㅠ

지름은 스트레스 해소에 직빵입니다~ 축하합니다~

맞습니다! 사놓고 나니 스트레스가 좀 풀린것같습니다 ㅎㅎ

오.. 이거 완전 제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