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내가 매력을 느끼는 코인에 투자하자

in #busy6 years ago

DQmVHXbbX9czBXsxzu5L2jatC1Gq5aWtYzHi8Aqmxb1FdsD_600x800.jpg

  • 사실 대단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요즘 제가 투자하고 있는 코인들과 관련하여 간단히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 얼마전 '리플 가즈아'라는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사실 저는 유독 리플과는 인연이 없습니다.
    (살때마다 물리거나 손절을 하거나, 수익을 얻어도 엄청 미비한 수준입니다.)

  • 그 이유를 여러가지로 생각해 보았는데 무엇보다 제가 리플에 대한 매력을 별로 느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 코인은 저마다의 가치 혹은 비전이 있는데 리플의 비전은 '기존 금융시스템의 강화'라고 해야할까요...

  • 탈중앙화와 새로운 시대를 여는 블록체인 세상에서 거꾸로 가고 있는, 말하자면 엑스윙 vs 타이파이터에서 제국군의 입장에 서는 그런 찝찝한 느낌이 있습니다.

  • 그래서 진입시점도 늦고 시세가 출렁일때 손절의 유혹도 큰것 같습니다.

  • 반면 제가 큰 매력을 느끼는 코인은 이오스와 트론입니다. 이오스는 뭐 이제 새로운 대장님이 되어가고 있는 멋진 코인이죠.

  • 트론은 기프토등 엔터테인먼트 시장과 연계되어있고, 개발자들의 비지니스 마인드가 돋보이는 암호화폐라고 생각합니다.

  • 일반 소액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투자의 궁극적 목적은 수익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저는 그에 못지 않게 내가 투자하고 있는 암호화폐가 어떤 가치를 가지고 있고 세상을 어떻게 변화 시키려 하느냐도 많이 고려해보는데요.

  • 내가 매력을 느끼고 있고 좋은 비전을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라면 진입도 과감해지고 시세의 출렁임에도 더 멘탈의 중심을 잡게 되는것 같습니다.

  • 어떠한 투자가 되었던, 다른사람의 말과 시장의 분석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본인이 매력을 느끼는 자산에 투자하는 것도 투자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가 되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 그리고...결국 리플을 절반 팔아서 엘프와 미스릴을 사버렸습니다.

  • 엘프는 얼마 못샀는데 저멀리 가버리네요. ㅠ

  • 그리고 리플도 놓아주니 저멀리 가려하네요.^^ (리플아...)

Sort:  

스팀이나 레이저 한 번 쫙 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전 고점 돌파하고 2만 원까지 레이저 쏴아아악

스팀파워가 오래 물려있었는데
이제 수익권에 들어왔습니다.
스팀은 스파로 장기투자할만큼 매력있죠.
앞으로 쭉쭉 가주었으면 좋겠네요!!

상승장엔 엉덩이 무거운 놈이 이긴다고 했습니다. 순환매가 될 테니 차례가 되면 오르겠죠.

뭔가 이거다 싶은 종목은 물려도 기다리게 되더라고요.
요즘은 가즈아 외치면 가는 분위기라 가즈아 외치고 기다려야죠^^

자신이 가장 잘 아는 것에 투자해야 겠지요. 대박 나세요 ^^

자신이 확신이 있어야 하겠더라고요ㅎㅎ

ㅎㅎㅎ 비단 코인 뿐만 아니라 다른것들도 어느정도 비슷한 거 같아요.
부동산도 그렇고 다 들 제 짝이 있다고 하는 걸 보면.....
분명 내가 손해보고 판걸 누군가는 이익을 얻고 하는 경우가 많으니....
다 인연이 있......

그런가 보아요^^
자신과 잘 맞는 자산을 찾는것도 복이죠.

ㅎㅎㅎㅎ 이오스와 트론이면 이번에 함박 웃음좀 지으셨나요? @pbj0907님이 놔주시면 리플도 가는건가요? 에헹. 어서 가야할텐데 말이에요. 리또속이긴해도 믿고 기다리렵니당 흑.

요즘은 수익이 좋아졌습니다^^
제가 리플을 놓아주었으니, 좋은 결과 있으실 거에요!!

박비트코인님의 위치는 이오스군요 ㅋㅋㅋ 박비트님 코인시장 진입시기 1월경으로 예상해봅니다 🧐 ㅋㅋ 보팅하고 팔로우할께용

반갑습니다^^
[진입시기] 이걸루
500팔로워 퀴즈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