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뻔뻔한스티미언:엔딩크레딧] 시.....

in #busy6 years ago (edited)

저를 에베레스트 정상에 불시착하도록 해준 고마운 친구는
작년 연말에 수백배 불려서 수천배를 바라보며
수조원의 미래를 내다 봤었는데
요즘 소식이 업네요 ^^
첨 뵙고 팔로합니다. ^^

Sort:  

친구를 에베레스트 산에 떨어뜨려놓고 본인은 잘 착륙했는지 백두산에 불시착했는지 난파했는지 알 수 없는 이야기네요. 저는 집사람과 합의 하에 코인판에 돈을 넣으면서 집사람 차를 BMW로 바꿔주기로 약속한 날이 점점 다가와서 걱정이 됩니다. 지금 상황이면 집에 있는 차를 팔아서 오토바이로 바꿔야 할 판인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