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in #busy6 years ago (edited)

방문 감사합니다 :)
종합무술인은 아니고 종합 찝쩍이입니다ㅋㅋㅋㅋ
예전에는 카포에라랑 칼리랑 한 도장이랑 같이 하는 곳이 많았는데 요즘도 그렇게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카포에라랑 같이 시작했습니다.
요즘도 칼리 가르키는 곳은 꽤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나름 협회도 형성되어 있고 도장도 지역별로 있을 거에요:)

Sort:  

아 나름 저변이 꽤 있었나 보군요.다양한 무술을 섭렵하시는 것이 어째, 좀 있으면 한국의 스도겐키가 나왔다! 뭐 이런 소식 들려오면 리버님인 것으로 알면 될라나요?ㅋ

ㅋㅋㅋㅋ당치 않습니다. 저는 그저 편력이 심할 뿐이에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