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입 축하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한달 밖에 안되었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감사합니다~ 친하게지내요!

오신걸 환영합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글 많이 올릴게요~

말씀처럼 고놈 참 늠름하게 생겼네요^^
처음은 누구나 힘들답니다...
저두 얼마안되서 계속 헤메고 있구요...
앞으로 많은 활동 하시길...

감사합니다~ 같이 많은 활동 해봐요!

Paul McCartney of the Beatles recorded a high pitched whistle at the end of "A Day in the Life" for his dog.

Thanks a good sentence.

Loading...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한번 방문해볼게요~

반갑습니다! 가입 환영드리고,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 갈게요!

Loading...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강어지가 참 늠름하네요 크크
팔로우 하고 갑니다! 함께 좋은 이야기 나눠요~

넵 감사합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나눠요!

예 귀여워요~ 귀가 쫑끗! 가입 환영해요~

넵 감사합니다~

강아지를 참 좋아하시나봐요ㅋㅋ 예쁜 댕댕이들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