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s 냠냠 #3]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열무국수🍜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sejung 입니다.

일주일이 넘도록 뜨거운 기온이 지속되고있네요ㅠㅠ
에어컨을 켜도 속이 헛헛한 이 기분.....

그래서! 시~~원한 열무국수를 해먹었습니다~!

1533274649751.jpeg

** 재료
-. 소면
-. 시원한 열무물김치
-. 소면
-. 식초, 설탕

** 레시피
-. 소면을 3~4분 정도 삶는다.
-. 소면이 삶아지는 동안 열무물김치를 먹을만큼 꺼내놓고, 식초와 설탕을 조금 넣는다.
(겨자를 넣어도 맛있어요!!)
-. 삶은 소면을 찬물에 빡빡! 헹군다.
-. 그릇에 소면과 열무물김치를 예쁘게 담는다.
-. 시원한 국물을 위해 얼음을 동동 넣는다.
-. 완성♥️

열무물김치는.. 어머니께서 만들어 주신거라...
냉큼 꺼내서 먹는중이네요ㅋㅋㅋ 엄마 고마워❣️

집에 물김치가 있으면 물국수 한 번 만들어보세요ㅎㅎㅎ!

Sort:  

언제 한번 여유있게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더운 날씨에는 열무국수만 한게 없죠.
보팅하고갑니다. 맛팔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ㅎㅎ 맞팔했습니다!

국물 마시고싶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