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애슐리~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spoong입니다~

한주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정도로 후딱 가네요~

천천히 갔음 하는맘이 요즘 많이 드네요~

불금이라서 ~오랜만에 애슐리 방문합니다~ㅎ

DSC08554.JPG

DSC08550.JPG

제가 좋아라하는 양송이스프 ~~
한가득 담아왔네요~

DSC08551.JPG

먹고싶은거한가지씩~ㅎ
피자랑~

DSC08553.JPG

들어갈때는 다먹을수 있어~ 했는데
이런~~ 더 이상 못먹었다는 함정이 ~

커피만 3잔 정도 마시고 다른사람 먹는거 구경만 했네요~ㅎ

불금 잘보내시구요~
행복한 주말 되시길~~

애슐리 경주 켄싱턴 리조트점
주소: 경주시 보문로 182-29 켄싱턴리조트

Sort:  

애슐리 좋아요!!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제일 좋아해서 맨날 한가득 담아옵니다 ㅎㅎㅎㅎㅎ

매콤 국수랑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 저도 한가득 들고 와요~
주말 잘보내시구요~ㅎ

우와진짜먹고싶네요ㅠㅠ

정말 맛있었답니다~ ㅎ

애슐리~ 저희 가족도 좋아하는곳인데~ 과식하게되는 곳이라 자제하려고 노력중인곳이죠 ㅋㅋ 보팅및 맞팔신청하고가요^^

저도 여기만 가면 자제가 안되요~ㅎ
저도 맞팔 보팅하러 들를께요~ 굿밤되시구요~

네~! 굿밤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주시 보문로 182-29 켄싱턴리조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맙습니다~ 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해요~ ㅎ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