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T STORY] Flash Modifier 'KOBRA'를 소개합니다.

in #busy6 years ago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워너비 아이템이겠네요. ㅎㅎ 특희 인물사진 찍으시는 분들에게 말이죠. 레오님, 이번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셔요. 항상 감사합니다.

(제 컴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비지에서는 사진 잘 보이는데 스팀잇에서는 보이지가 않네요.)

Sort: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네요
버지에 맞춰서 올렸었는데... 그렇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