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버뮤다 삼각지대의 진실과 가설에 관한 이야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미스터리 관련 글로 버뮤다삼각지대는 항상 나와서
정말 무서운곳이구나~했던게 생각나네요 ㅎㅎ
괴물, UFO가 아니라 과장으로 인한 헛소문이였다니!
어떻게보면 다행이긴하지만 뭔가 밍숭맹숭한 느낌이네요 ㅎㅎ
흥미로운 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Sort:  

맞아요 그 밍숭맹숭한 느낌이 딱 제가 느끼는 그 감정이에요!!ㅋㅋㅋ
저도 방문 감사드리고 맞팔 당연히 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