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꿀잼인 와썹맨!

in #busy5 years ago (edited)

요즘 공부를 마치고 잠들기 전에 꼭 보는 영상이 있습니다. BAAAM! 바로 우리 쭈니형, 박준형씨가 등장하는 와썹맨이져.

시청자들이 원하는 장소라면 어김없어 나타나 유쾌한 입담과 범접불가 친화력으로 꿀잼을 선사해주는 그를 보고있노라면.. 저도 바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복잡한 생각없이 큰소리로 웃게 되곤 하는데요 ㅎㅎ

듣자하니 개인으로 운영하는 건 아니고.. 출연: 쭈니형 + 촬영 및 편집은 JTBC 룰루랄라 스튜디오에서 한다고 하네요 ㅎㅎ CJ E&M에서인가도 유튜버들 촬영장비랑 편집 지원해주는 것 같던데, 요즘 이런 서비스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ㅎㅎ (feat. 바야흐로 대 유튜브 시대)

아.. 제가 첨 와썹맨채널 접했을 때는 구독자수가 100만 남짓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새 150만 돌파를 앞두고 있네요 ㅎㄷㄷ 정말 미친 인기!

아.. 그나저나 울 쭈니형 얼마전에 부산에도 다녀갔던데 ㅠㅠㅠ 못봐서 아쉽네요. 혹시 쭈니형 내글 보면 부산 한번더 놀러와.. 구독 빨로우 댓글 열심히 달아줄테니 빼애앰!

Sort:  

ㅋ 꿀잼이죠 전 전편 다 봤어요

박준형 넘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 @stella12!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70 which ranks you at #58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7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정말 재밌죠.ㅎㅎ
저도 요즘 푹 빠졌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이 영상이 엄청 인기있다는 소문은 들었습니다.^^

아 전 처음 보네요^^ 영상은 잘 안보는 스타일이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