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man] 동생 정장 맞추고 왔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PicsArt_08-27-09.57.44.jpg

23일 목요일에 다녀왔습니다. 헤헹.
태풍이 올라온다기에 걱정도 했어요. 휴 다행이 비만 조금 오다말다 했지요.^^
@ukk님은 올스팀밋업이 있어서 다른 실장님이 해주실거라며 미리 양해를 구하셨어요. ^^

Screenshot_20180827-100201_Naver Map.jpg

Screenshot_20180827-100109_Gallery.jpg

강남구청역 3번 출구로 나와 두블럭 들어와 왼편을 보면 쨘~ @blacklapel 요기있네요.

Screenshot_20180827-100522_Samsung ApexService.jpg

오~~~ 이거이거 스팀잇에서 봤어!! 😆😆😆

20180827_120102.jpg

지젤님은 안계셨고 다른 실장님이 반겨주셨어요.
소파에 앉아 계세요.
부끄럽게 닉네임을 먼저 대야하나 했는데 ㅋㅋㅋ
그냥 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친구분이시죠~?
네. 써...니.. ㅋㅋㅋㅋ까르르 🤣
서로 부끄러워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찍어도 되는지 여쭙고 수줍게 찰칵찰칵.
포스팅을 하겠다는 마음으로. ㅋㅋㅋㅋ

Screenshot_20180827-101511_Gallery.jpg

20180827_101546.jpg

Screenshot_20180827-101610_Gallery.jpg

Screenshot_20180827-115113_Gallery.jpg

매장 진짜 고급스럽고 예뻐요. 실제로 보니 더 예쁜 곳!

먼저 용도를 물어보시더라구요~
옷을 고르다보니 이것은~ 아주 중요한 부분이더라구요.
동생의 목적은 면접용 정장이에요. 이번 학기 끝나면 졸업😊

Screenshot_20180827-101854_Gallery.jpg

원단은 지젤님의 포스팅에 나온 것 처럼 3가지를 보여주셨어요.
남색과 검정사이의 톤을 골랐지요.
그냥 딱 보자마자 맘에 들었음. ㅋㅋ 동생도 의견일치!
여쭤보니 춘추복원단이라고 하네요.

저는 실장님의 움직이는 손을 보니 나긋나긋한 목소리가 들리는거 같아요. 정말 상냥하고 목소리가 나긋나긋이 예쁘셨어요. ☺
면접용이면 깔끔하고 기본 의상이 좋다고 하니 선택이 쉬웠죠.

Screenshot_20180827-114238_Gallery.jpg

원단과 어울리는 단추를 선택합니다.
원단에 대보고 고르니 좋구만요.
맞춤정장은 이런거군요!!😆😆 신기방기

Screenshot_20180827-114358_Gallery.jpg

셔츠 색상 선택입니다. 하늘색이나 흰색을 추천받았는데 동생 피부톤엔 흰색이 나을거 같았어요.
스판기가 있는 셔츠고, 구김이 적고, 원단이 얇지 않아 내의를 입지 않아도 된대요. 셔츠에 포켓을 넣을지 물으셨는데 요즘엔 안넣는편이래서 대세를 따랐어요. ㅋㅋ

Screenshot_20180827-114718_Gallery.jpg

카라와 손목 모양 선택을 합니다.
참 디테일합니다. 맞춤이란건~~^^
깃은 그냥 기본을 하고, 손목쪽만 6번으로 선택했던듯.
기억이 맞나 ㅋㅋㅋ
평범한걸 하려 했으나 좀 맞춤 티 내자고 6번으로 골랐던거 같아요.
이니셜도 새겨주신다는데 전 동생이 안할 줄 알았거든요. 근데 하더라구요. 회색실로 새기기로^^

Screenshot_20180827-115017_Gallery.jpg

체촌을 시작합니다.

체촌 후 동생이 옷을 입으러 간 사이에 지젤님 등장. 두둥~
그간 스팀잇에서 밋업 사진 속 지젤님 얼굴을 뵌 터라 한번에 딱 알아보았어요. ㅋㅋㅋ 어떻게 오셨냐고 못 뵐 줄알았다고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밋업 가기 전에 일부러 들렸다고 하시네요. 흑흑😢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저 오프라인에서 스티미언 처음 뵈요. ㅋㅋㅋ 제가 뵌 1호 스티미언이십니다. 하하하😆

Screenshot_20180827-115236_Gallery.jpg

Screenshot_20180827-115309_Gallery.jpg

비슷한 치수의 옷을 입고 세부 정리를 해주십니다.
체형에 따른 수정을 해주시는데 정말 무릎을 탁! 쳤네요.
바지주머니가 뜨고, 목 뒤 깃아래 천이 접히고, 어깨라인, 앞품과 뒷품의 균형, 상의 길이, 하의 폭과 길이, 허리라인 !! 정말 섬세함의 극치입니다. 😍😍

바지는 요즘은 약간 짧게 입는데 면접용이라 신발을 살짝 덮는 길이로 하기로^^ 정말 용도에 맞게 섬세하게 잘해주시죠? ^^

옷이 2주쯤 뒤에 나오면 입어보고 수정할 부분을 다시 봐주신다고 해요. 잘 맞으면 바로 가져오면 된다고 합니다.

Screenshot_20180827-114451_Gallery.jpg

타이는 그날 완성된 옷을 입어보고 맘에 드는걸 고르면된다고 합니다. 넘나 혜자로운 이벤트 아닌가요?😆😆

Screenshot_20180827-121517_Gallery.jpg

전 계좌입금으로 잔액을 치뤘습니다.
스팀페이코를 써보고 싶기도 했지만 무서운 하락장에.. 스달 구매 엄두가 안나던걸요. 하하하 쫄보

맞춤이니 만큼 입다 나중에 단추 교체도 가능하고, 셔츠 깃도 교체할수 있대요^^ 기성복만 입다가 이런 고오급옷을 해보니 새롭네요.

Screenshot_20180827-120924_Gallery.jpg

논현쪽에서 일하는 둘째가 넘어와서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누나들이 옷 사준다고 막내가 저녁 값을 계산하려는데 코묻은 돈을 뺏나.. 저녁은 제가 사주었어용.
오랜만에 삼남매가 모여 밥을 먹었어요. ㅎㅎㅎ
겸사겸사 모여서 밥도 먹궁. 뿌듯한 하루였네요.

옷이 예쁘게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를 열어 주신 @ukk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스팀페이코, 스팀셀러, 스팀샵 모두모두 흥하세요!!😆

20180327_191137.jpg

Sort:  

@blacklapel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많은 이야기를 못 나눠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ㅎㅎ
다음번에 기회되면 더 많은 이야기 나누면 너무 좋겠습니다 저도 물론 저녁 먹을줄.... 쿨럭
코 묻어 있눈 쿨럭...

네 정말 좋은 기회였어서 기분이 아주 좋아용.
다음에 또 뵐 기회가 있겠죵^^

ㅎㅎ 얼마든지 볼 기회야 많습니다^^

우왓 ㅎㅎㅎ 저도 참여해보고싶어서 찜해둔
ㅎㅎㅎ 생생한후기 잘봤습니다
완성된옷도 보여주세요!!!

언제든 참여해주세요~^^
별로 호응 없으면 이벤트 내릴 예정... 쿨럭..

많은 분들이 이 혜택을 보셔야할텐데 말이죵.

ㅎㅎ 없으면 그냥 뭐 그러려니 합니다..

넵 꼭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섬세한 포스팅 아자~^^

와우 동생분 정장을 사주신 멋진 누나 시군요!

네 ㅎㅎ 여동생과 모으던 돈이 있어서 거기서 꺼내서 해주었어요. 후후.

워..나도 정장 맞춰주는 누나가 있었으면..ㄷㄷ 멋지시네요 거기다가 저도 궁금했던 곳을 가시다니!! 정장 맞출일이 슬슬 있긴한데 담에 가봐야겠습니다~ 스팀 충전을 또르르..

언제든 한번 오세요^^ 꼭 스팀이나 스달로 결제 받는건 아니니 부담 가지시지 마시고 ,
스팀이나 스달로 결제 하시면 steempayco 태그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보팅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오홋..살찌면서 이전 정장이 안맞는 불상사가 일어나서.. 진짜 맞춰야하는데 한번 찾아가겠습니다~

ㅎㅎ 맞추신 옷은 어느정도 시접의 여유를 두고 작업을 하기에 ,
살이 찌시면 늘리실 수 있습니다.
물론 너무 많이 쪄버리면 힘들겠지만요 ㅠㅠ
언제든지 연락 한번 주셔요^^
@ukk 호출 되니깐 언제든지요^^

ㅎㅎ 막내란 참 좋죵.
좋은 기회에 어서 하심이 후후후~

나중에 저희 아버지 정장도 여기서 맞춰드려야할것 같아요.
올라올때마다 뭔가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언제든 편할때 연락만 주시고 방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써니님 포스팅인데..제가 다 누비는 듯한...ㅋㅋ

화이팅이용 지젤님^^ 마음껏~~

컥 ㅋㅋㅋ아닙니다 ㅠㅠ ㅋㅋ

와 아버지 정장^^ 넘 좋네요.

오오 멋지십니다. 새 정장 축하드려요!

넵 ^^ 내 옷도 아닌데 뿌듯하여요.
가족애란 이런가봐용.

매일 정장을 입는 직업인지라... 여기도 눈여겨봐놓고 기억해놔야겠습니다^^!

언제든 한번 연락만 주시고 오셔요^^
더 잘해드리도록 노력 하고 있습니다.

오홍 매일 입으시는군요. 셔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아보였어요.

멋진 누나둔 동생 부러워요.

저도 어쩔땐 동생이고파요 ㅎㅎㅎ

저고 곧 방문 예정 입니다 ㅎㅎ.
미리 보니 좋네요.
그런데 선택할게 많군요. 고민하겠는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후기 기대할게요^^

블랙라펠 방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태그는 kr-kingsman 과 , 스팀페이코를 통한 예약시스템 이므로 steempayco 태그 달아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네 스팀페이코 써도되나했는데 ^^ 감사합니다.

암호화폐 실사용 사례를 누적해가고 계시는 역사의 증인분들. :D

글 쓴 보상으로 온전히 치뤘다면 얼마나 좋으련만요. 하하하.^^ 그래도 예약금은 글 쓴 보상으로 했지용.

옷사주는 누나를 둔 동생분이 부럽네요. 누나없는 나같은 사람은 서러워요 ㅠㅠ

ㅎㅎ 그러게요 저도 언니나 오빠...ㅋㅋ ㅠㅠ

드디어 정장의 마침표를 찍으셨군요.
저도 이제 몸이 비대해져서 맞춤이 필요한 때가 왔습니다 . .

ㅎㅎ gta로만 움직이시는거 아닌가요~ ㅋㅋ
네 옷 나오길 기대합니다. 두근두근~

아놬ㅋㅋㅋㅋㅋ 아닙니다 저 밥먹고 운동합니다.... .... 쿨럿

뒷태가 확실히 정장입은거랑 아닐때 확 차이가 나네요.
저도 가끔 양복을 입기는 하는데 정말 뽀대가 안납니다.
맞춰입는게 정답인듯 하네요.^^

맞춰입으면 정말 다른가보네요^^
언제나오려나~~ 설레이네요.

멋진누님이시네요

네 감사합니다. ^^
저거 입고 좋은데 철썩 붙어서 멋진 동생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삼남매가 덕분에 아주 화기애애한 저녁식사를 했군요...ㅋㅋ
보기좋네요

네^^ 저희끼린 이게 얼마만인지~
좋았어요.

한국인 특유의 정밀함과 노련한 손재주 인정.

^^ 정말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구요.

크 써니님 넘나 멋진 누나이신 것 ㅠ.ㅠ
저도 남동생이 둘인데...ㅎㅎ
좋은 날 동생에게 맞춤정장 선물하고 싶네요....!
존경스럽습니다!

우아 신농님 저처럼 맏이시군용.
헤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동생분 넘나 부러운거~

블랙라펠 위치가 저기군요..ㅋㅋㅋㅋㅋㅋ

넵 ^^
강남구청 도보 3분? ㅋㅋ 가까워요.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스팀잇에서 본 것 같아요. ㅎㅎㅎ
동생분 누나 덕분에 멋진 정장이 하나 생겼군요.

넵 좋은 기운 가득하길^^바라면서요 히히

옼ㅋㅋ!! 블랙라펠에서 정장 맞추셨군용!! 히힣
나중에 착용샷도 올려주세용!! 멋질거같아요!
저는 언제쯤 제 동생 정장을...?? 음???ㅋㅋㅋㅋ

넵 착용샷 꼭 올리겠습니다. 보러와주세요~~^^지민님도 남동생이 있으시군용

이런 멋진 누나가 있는 동생분이 그저 부러울 따름이네요 ^-^

감사합니다. 동생도 그리 생각해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

오오~ 동생분에게 맞춤정장을 사주시다니 멋진 누나시군요

동생분 너무 좋으시겠어요

그리고 가게가 정말 삐까뻔쩍하는군요

가게 정말 예뻐요^^ 고급져요.
마네킹에 박서준얼굴이 딱 그려지는 멋진 수트들이 잔뜩이더라구요. ㅋㅋ

역시나 핫한 그곳 핫플레이스.+_+
스달 많이 모아서 나도 언젠가....ㅇㅅㅇ+ (먼산)

저도 모은 스달로 전부 했다면 더욱 뿌듯했을거같아요. 히힝. 언젠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