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줌마 라니 이제 데이블광고 달고 수익 인증

in #busy6 years ago

만명이상.PNG

2018-09-08 12;46;53.PNG

안녕하세요
40대 줌마 라니 입니다
디지털 노마드 꿈을 위해 열심히 달려 가고 있습니다.
이젠 티스토리 하루 30달러 정도 왔다 갔다 하고
한달이면 90만원 정도 되겟네요
물론 플러스 마이너스이지만
얼마전에는 저도 모르게 만명이 넘었더 라구요
넘 신기 하게.
이렇게 되기까지 얼마나 노력을 했던지
줌마인 전 노는거 좋아 하고 일하는 건 싫고
메여 있는 건 싫고 여행 다니는 건 더 좋아 하고
우연히 알게된 티스토리..그리고 마케팅의 힘
그냥 단순히 적게 일하고 돈벌고 싶다라는 생각과 그리고 노력
지금은 빚을 보고 있네요
하루 한개 포스팅 적는데 30분이상 한시간 이상 처음에는 그랬는데
이제 20분도 안걸리네요
그렇게 수익이 늘어 나면서 절 도와주는 분들이 많았어요
데이블 광고라는걸 처음 알게 되었고 방문자수 3천명 이상 이면 달수 있다고 하길래
일단 신청 했더니 됐더라구요
오늘이 3일 째네요 신기해요
신세계에요
어젠 7처원이 넘었고 오늘도 그렇게 달려 가고 있습니다
하루 7천원이면 한달 20만원 넘는 돈이잖아요
어디가서 이렇게 벌겠어요
신기합니다...티스토리 하루 200벌기에 도전 하고 있네요
하루 3만원만 벌자고 했던 내꿈이 그리고 나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무엇이듡든지 시작하고 끝은 항상 허지 부지였는데
이젠 힘이 납니다..
40대 줌마들 화이팅 응원해 주세용

Sort:  

디지털 노마드 관심 많습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용 감사합니다

대단하시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홧팅~ㅎㅎ

T-story
Steemit

둘다 t 둘 들어가 있음~!

더블 흥해랏~!

꾸준히 하시는게 대단하시네요
포스팅 주제는 사용 후기 같은 건가요? ㅎㅎ

부럽습니다~^^

대단하세요~~ 저도 티스토리 들어 왔어요^^
근데 타 불로그 포스팅했던걸 을 티스토리에 올려도 되나요?

B1AD0274-CFB2-4A1E-BBAE-2739C401BDC7.jpeg

Congratulations @sur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말 대단한 수익이네요! +_+ 전 티스토리 블로그 한지 10년이 넘었는데... 하루 1천원 수익도 올리기 힘든데... 노하우가 궁금해요. :)

라니님 저도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 노하우를 전수받고싶네요 키워드가 주로 뭐로되어있으신지 한번 방문해서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