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문제 해결 방법, 스팀몬스터 1개 가격에 두 장을 사다.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정말 상쾌하고 싱싱해서 낮에는 오랜만에 근처에 나들이 갔다가 왔네요.
바다냄새 맡으면서 푸른 바다와 하늘을 보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이상하게 주말만 되면 비가 오네요. 이번주 금요일에도 비가 오면 부산에는 4주 연속 비가 옵니다. 태풍까지 올거라 하니 단도리 잘해야 겠습니다.

1개 가격에 2개 매수

어제까지 스팀몬 카드 뽑기는 그야말로 금손이었는데 오늘은 완전 꽝손이네요. 3팩 뽑았는데 에픽카드도 한 장도 건지지 못했네요.ㅠ.ㅠ
그렇지만 오늘 스팀몬 마켓에서 저가의 카드 매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커먼카드 중 0.03$달러로 나오는 카드 몇 개 사고 다른 카드 가격 검색하다가 완전 재수 한 건 올렸습니다.
20181003_230946.jpg

시아시찬이라고 하나요? 지금은 0.98$가 최저가인데 전 0.90$으로 1장 매수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건 이것이 2장이 합쳐진 레벨2라는 것이지요.
그야말로 1장도 안되는 가격에 2장을 산 셈이네요.ㅎㅎ
dd.jpg

카드뽑기 꽝손에서 카드매매 금손으로 바꿔야겠습니다.ㅎㅎㅎ

요즘 제포스팅에 스팀몬스터 포스팅이 정말 많습니다. 스몬을 즐기지 않는 이웃님들에게는 정말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스몬포스팅을 하면 들어오는 보팅이 만만치가 않아서 포기할 수가 없네요.

구분선_반지.png

RC문제 해결 방법

스팀잇 하드포크이후 그동안 스팀잇에 대한 생각이 바뀌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스팀잇은 이제 이전하고는 달라질 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글 뿐만 아니라 일상 등 이런 저런 주제로 포스팅하던 것이 주제별로 분류되어 테이스팀, 아티스팀, 트립스팀, 스팀헌터, 스팀몬스터 등의 서드파티쪽으로 급격하게 옮겨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년에 있을 SMT가 결국 이쪽 방향이 아닐까하는거죠.
앞으로 새로운 서드파티로 북스팀, 스포츠스팀, 크립토스팀 등이 속속들이 시작될 것 같다는 상상을 해 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드포크 이후에 RC문제로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하드포크를 하면서 왜 마나(스파)임대만 하고 RC임대를 별도로 만들지 않았는지 정말 안타까운 생각입니다.
@clayop님 이 부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RC임대만 되면 간단하게 해결될 문제 아닌가요?
테이스팀, 트립스팀, 스팀헌터를 통해서 스팀잇 가입도 유치하고 RC를 임대해주면 간단히 해결될 것 같은데 말입니다. 돌고래만 되어도 RC는 남아서 나눠줄 수도 있는데 말이죠.

예전에 테이스팀에서 회원가입하고 첫 포스팅하면 10스팀을 주는 이벤트를 한 것으로 압니다. 신규가입자가 테이스팀, 아티스팀, 트립스팀 등에 첫 포스팅을 하면 마나(스파)를 곧바로 충전해주는 이벤트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트립스팀 운영자이신 @snackplus스팀몬채팅창을 통해서 신규가입자에 대한 이벤트를 해줄 수 없냐고 물었더니 가능한 쪽으로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하드포크 이후 비판의 목소리가 높은데 분명 좋은 대안이 나올거라 봅니다. 조금만 인내하고 기다려 봅시다.

구분선_반지.png

아 저 드디어 돌고래되었습니다.ㅎㅎㅎ
20181003_094944.jpg

Qmcnf8mjcvAdk6mbJNcmSmyLZg94QuSn2Z36onFeSTuqB5.jpg

Sort:  

롱다리님, 제가 보기에 스팀잇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아주 높아 보이는 분입니다. ㅎㅎ
돌고래 추카드림돠 ~

스팀잇에 끝까지 살아남으면 다들 성공하리라 생각합니다.

스파 임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롱다리님 돌고래 축하요~~~

테이스팀, 스팀 헌터 모두 신규 회원에게 조그마한 혜택을 주면 괜찮겠네요.

스몬도 흥해라~~~

서드파티의 역활을 기대해 봅니다.

오~ 돌고래 축하드려요:]

스팀잇의 미래를 믿습니다.ㅎㅎ

레벨2 카드를 한 장 가격에.. 이득이네요 ㅎ

돌고래 축하드려요 ^^

마켓에 자주 접속해 봐야할 것 같아요. 급하게 파는 사람이 나오는 것 같아요.

오오 돌고래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스몬 카드 득템도.. 저렇게 가끔 굿딜(?)이 뜨는데 순식간에 누군가가 낚아채더라구요.

자주 마켓을 봐야할 것 같네요.ㅎㅎ

경사 났습니다!!! 추카 추카!
스몬 카트도 싸게 사시고!!! 돌고래로 등극하시고!!!!
대왕 고래 되십시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돌고래 되신 거 축하드립니다~ 곧 고래 되시길~~

감사합니다. 고래 잡으로 가야죠.ㅎㅎㅎ

돌고래 축하드립니다. 스몬해보고 싶은데 여전히 다 영어라 왠지 모를 거부감에 안하네요. 한글화 버젼 나올까요??

글쵸? 영어라 일단 거부감이 드는데 적응하는데는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스몬은 사랑입니다~^^

ㅎㅎ 사랑이죠. 1일 1팩을 기본으로.....

축하드립니다~~
스몬도 흥하고 스팀잇도 흥하고
스팀헌트도 흥하고 모두 모두 흥했으면~~!!!

럭키님도 흥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boddhistats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Tasteem - TOP 18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09.24-2018.09.30)

...style="text-align:left">15 tailcock/td> 38 <td style="text-al...

sonki999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ki999님의 [steemmonsters] 가즈아 common 카드 지급 Event(제 8회) 특별상 골드카드

...ate Captain 3장 - bbooaae님 96점
2등 : Pirate Captain 2장 - tailcock 94점
3등 : Pirate Captain 1장 - fenrir78님 93점

특별상 당첨자 없음
...

오.. 돌고래 축하드려요 등잔 밑이 어둡다고 RC임대가 있으면 될거라는 생각이 확드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제 생각에 RC문제는 조만간 해결책이 나올거라고 봅니다.

범고래까지... 가.즈.아...!!!
축하드려요...^^

ㅎㅎㅎ 범고래? 로또 맞으면 전부 스파업할까요?ㅎㅎ

스팀잇의 핫한 게임 스몬이군요. ㅎㅎ
돌고래가 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스몬이 성공하면 스팀의 가치도 그만큼 올라갈 거라 봅니다.

돌고래나오면 좋은가 봅니다. ㅋㅋ

스파가 5000이 되면 돌고래가 되는 것입니다. 꾸준히 스파업한 결과입니다.

롱다리님 등업 축하드려요!!^^
스몬은 제가 하지않아서 패스~~~ ㅋㅋ

감사합니다. ~~~

으아~~ 돌고래 축하 드려요^^
좋은 의견도 잘 읽었구요 역시 좋은 쪽으로 생각을 하면 답은 있는데 그 좋은 생각을 귀를 닫고 안들어 주나봐요 ㅡ ㅡ:

스팀 고래의 꿈.jpg

머리를 맞대면 좋은 방법이 나올텐데 좀 아쉽네요.

오오~ 또 금손~ 부럽습니다~

그러게요 RC 이게 스팀파워 낮으신분들에게 스팀잇 즐기기에 걸림돌이 되고 있군요

빨리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면 좋겠네요~

이젠 카드뽑기는 똥손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ㅠ.ㅠ
RC문제는 해결책이 분명 나오리라 봅니다.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54 which ranks you at #124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5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6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꿈에 그리는 돌고래!! 축하...
어떻게 변할지 지켜보고는 있지만 스팀잇은 그냥 중앙 서버가 아닐까... 요즘은 그런 생각이 드네요.

정말 꿈에 그리던 돌고래네요. 전부 현금으로 만든 것이 아쉽지만 말입니다....
네드는 그냥 놀면서 돈 버는 것 같습니다.

돌고래 축하드립니다ㅎㅎ
RC 임대가 가능하다면 좋네요. 고래 혹은 서드파티를 중심으로 잘 뭉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RC문제는 조만간 해결될 것으로 기대해봅니다. 서드파티들의 약진이 정말 눈에 띄는 것 같아요.

앗 저렇게 잘 못 올리는 사람도있군요
저도 하이에나처럼 기달렸다 사야겠네요ㅋㅋ

실수였는 지 빨리 현금화를 위해서 그런 건지는 몰라도 급매물이 자주 나오는 것 같아요. 그럴 때 잽싸게 사들여야죠.

ayogom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yogom님의 스팀잇의 새로운 예비 증인 Ayogom 인사드립니다.

...idasnail, snackplus, goodhello, kimegggg, kibumh, fenrir78, tailcock jayplayco, forealife, puncakbukit, ukk, twohs, onehand, don...

우앙 돌고래~~~ 축하드려요 우아우아~~
RC임대시장이 어서 개척되길 바래요.
상부상조하며 서로 익히고 고마운 마음도 생기고 정도 들고 좋을거같기도해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좋은 방향으로 갈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