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전도사 의 셔츠이벤트 진행상황 및 이벤트 준비공고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1. 스팀페이 상용화



일요일 , 그리고 월요일 ,
스팀페이를 상용화 시키기위해 두 분을 만났습니다.
한 분은 , 여행사에서 일을 하시는분 ,
다른 한 분은 , 제가 머리 하는 헤어샵 운영 하시는분..
국내 ,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 지도 ,
또는 , 컷트 또는 펌 등.. 자신을 꾸미는 날이 올지도 , 모르겠습니다.
우선 ,
미팅을 통해서 , 참 긍정적으로 받아 들이셨지만 ,
실질적으로 사용을 하실지 안하실지는
그 분들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좋은 성과 있기를 저 또한 바랄 뿐입니다.^^

더 많은 분들께서 스팀페이 가맹점을 하실 수 있게 ,
제가 알릴 수 있는 분들께 최대한 많이 알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2. 스팀페이 결제 이벤트 셔츠.



드디어 ,
스팀페이 결제 이벤트로
셔츠 맞추신 분들의 셔츠가 나오시작했습니다.


image.png


우선
@glory7 님 , @aperitif 님 ,
@allpass 님 , @ccodron 님 ,
@juheepark 님 , @yong2daddy 님,
이렇게 여섯 분의 셔츠가 나온 상태입니다.
계속 , 셔츠는 나오고 있는 중에 있으니
아직 안나오신 분들 께서는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로리7 님 , 아페리티프 님 께서는
6/12 (화) 셔츠 를 찾아 가셨습니다.

@glory7 님 께서는,
제가 일이 있어서 잠시 어디가신 사이에 오셔서
얼굴을 못 뵈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
맞추셨던 이태리지 맞춤 자켓 , 셔츠 2매를
매우 만족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aperitif 님 께서는 ,
늦은 저녁 ,
일 끝나시고 방문 주셔서 , 이야기도 좀 나누고 ,
셔츠를 입어보시고 , 만족 해주셔서 제가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추 후에 또 맞추시러 오신다니.. 말씀만이라도 너무 감사합니다.

큰 탈 없이 , 매우 만족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추 후에는 셔츠 맞추신 분들과 , 따로 밋업을 가져 볼 생각입니다.
    kr-kingsman

  • 조만간 , 맞춤자켓 이벤트도 예정입니다.

일반 스팀페이 가맹점 보다 많은 스팀달러를 필요로 하겠지만 ,
필요 하신 분 들을 위한 것이고 ,
저희 판매가 보다 할인을 해서 드릴 예정입니다.
당연히 , 원단에 따라서 가격은 달라지겠지만
만일 필요 하신 분이 계시다면 , 댓글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이 있는 만큼 , 원하시는 분이 얼마나 계신지 봐야 할 문제고 ,
만일, 한 분이라도 없다면 , 진행을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팀페이 전도를 위해 오늘도 힘쓰셨군요 ㅎㅎ

정말..많은분들이 좀 했으면 좋겠는데..
다행히 이번에 말씀드린분들은 좋게 봐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ㅋㅋㅋ

무조건 무조건이야~~
얼마나 필요할지는 모르겠지만(흑흑) 도전해보고 싶네여.... ㅇㅅaㅇ
근데 셔츠도 넘나 좋아보이는 것이에요ㅠㅠ

무조건 무조건~~
기회가 된다면 정말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입니다.
기성 사입는거보단 나은건 사실이니깐요..캬캬..

kr-킹스맨 태그 넘나 탐나는데요?? ㅋㅋ

ㅎㅎ kr-kingsman 은 블랙라펠 거쳐가신분들 써주시면 감사할 따름입니다!

셔츠에 이어 자켓까지..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그런데 막상 접근하기 쉽지 않을 거같습니다.. 많은분들이 꺼려하실수도..
스달이 가격도 떨어져있구요^^

kr-kingsman태그 좋네요~
오 멋져멋져~~~~

ㅎㅎㅎkr-kingsman !!! 블랙라펠을 거쳐가신분들이 홍보해주실때
더 좋을 것 같아서 ㅎㅎ 하나 구상해봤습니다!

음 제가 셔츠를 자주 안 입어서 잘 모르지만
고급스러워 보여요!
꼭 하나 맞추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결제는 스팀페이로 ㅋㅋㅋ

ㅎㅎ 원래 자주 안입다보니.. .힘든 부분은 사실입니다.
저도 그랬었으니깐요..
그래서 자주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린넨 셔츠 같은것도
이번에 만들어서 디피를 좀해놓을까 싶어요~~ ㅎㅎ
다음번에 꼭 한번 뵙고싶습니다 ㅎㅎ

이제 조만간 인증샷도 올라오겠네요!!
늘 열심히 하시는 ukk님 화이팅입니다
킹스맨 가즈아!!

응원 감사합니다!ㅎㅎㅎ 킹스맨 가즈아~~^^

안그래도 이번에 @aperitif 님께서 사진을 친히 이렇게 보내주셨습니다!

스팀페이를 활성화시키려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시네요.
좋은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셔츠가 다 멋지게 나온 것 같아요.
받으시는 분들도 다 만족해하실 듯...

정말 더 열심히해서 많은 가맹점들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두분은 만족해주셨는데
아직 모르겠습니다 ㅎㅎ 다들 만족 더 해주시면 좋겠지만 말입니다!

스팀페이 가맹점이 늘수록 스팀의 가치가 올라가리라 봅니다. 나만의 셔츠를 가지는 것도 좋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합니다!^^
스팀의 모두를 위해서라도..

스팀페이 전도사의 자격이 충분하신 지젤님~
여러모로 활성화에 발벗고 나서고 계시군요^^
킹스맨 태그는 많은 분들이 탐낼듯요ㅋㅋ

활성화를 노력하지만... 뭐 할지 안할지는 그들에게 맡기는걸로...ㅎㅎㅎ
kr-kingsman은 탐내도 안줄끄에요!! ㅋㅋ

정성이 느껴지는 와이셔츠..~~
꾸준히 노력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러워요

감사합니다.. 별로 하는것도 없는데 말입니다.. 하핫;;

앗 정말 멋집니다 !!! 디자인도 참 고급스럽네요 ^^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하겠습니다

와아 정말 꾸준하게 멋진이벤트 진행하시네요 ㅎㅎ
스팀페이쪽에서는 진짜 지젤님 선물이라도 뭐하나 보내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응원 감사합니다 ㅋㅋㅋ 스팀페이... 흥해야 우리모두가 더 잘 될거란걸 아니까 계속 더 하는거 같네요 ㅎㅎ

우와~ 맞춤셔츠 정말 이쁩니다!! 자켓도 기대가 되요~
스팀페이와 스팀 전도사 지젤님 응원합니다!!

ㅎㅎ 자켓도 많은분 들께서 반응 좋으시면
진행할 예정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으아~ 자켓까지!
저는 아직 백수라서 군침만 흘립니다.ㅠㅠ
파이팅! :D

크큭.. 스달이 좀 더 가격이 많이 올라서..
많은분들이 할 수 있으면 더 좋을텐데~ 하는 생각 합니다 ㅎㅎ

스팀페이 가맹점... 널리 널리 많이 생겨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저의 바램입니다..
스팀페이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더 많은 곳에서 가맹점들이 나온다면 ,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때 셔츠 맞추신분들의 멋진 셔츠군요. ^^
스팀페이 결재 가맹점이 점점 늘어나길 바래봅니다~

스팀페이 결제가 되는 가맹점들이 많아져야..
저희가 같이 다 잘먹고 잘살텐데 말이죠..ㅎㅎ

셔츠들이 다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스팀페이 상용화를 위해 애쓰시는 모습이 멋지세요!!!

ㅎㅎ응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노력할게요 ㅎㅎ

정말 얼리어답터! 이십니다.경험을 토대로 직접 구상까지 하시고
흠~~~~ 역쉬 뭔가 다르십니다!

아닙니다.. ㅠㅠ 아직 햇병아리입니다!
응원 감사하고 , 더 부응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ㅎㅎ

스팀페이 활성화되어 잘 자리를 잡기를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다음이벤튼는 참여해봐야겠어요!!

자켓이 다음이벤트인데... ㅋㅋㅋ 잘 될런지 모르겟습니다

지젤님 대다내요.............> <
진짜 .. 본받을 점 많은데 , 없으시다고..ㅋㅋ.....
꾸준히 이런 활동 하시는 게 참 멋있으세요.
저도 계속 일단 눈 여겨 봐야겠네요 >,<!!
항상 지켜보고 있어요!!

없어요 본받을게... 정말 ㅋㅋㅋ
항상 지켜보시믄... 부담이.. 쿨럭;;

오~~ 드디어 나왔군요~
받을 분들 두근두근하실듯!!😆

^^이제 슬슬 계속 나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받는분들이 만족해주시면 저는 더 기쁘답니다..

앗! 우연인가요?
각각 모두 다른 셔츠를 고르신게..?
예쁘네요~
여름이라 그런지 블루톤이 많이 시원해 보이기도 하구요~^^

ㅋㅋㅋㅋ아무래도 블루톤이.. 시원해보기인 합니다!
또 다시 맞추신 분들 만나 뵐 거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스달좀 올라서 맞춤제작하고싶다 ..ㅎ

ㅎㅎ 스달 좀 많이 올라서 저도 많은분들 해드리고 싶네요..ㅎㅎ

와 여행과 헤어까지 확장 된다면 또 대박이네요~^^ 스팀페이 상용화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ㅠㅠ
여행과 헤어 .. .그리고 나중에 다른것들도 생각은 하고있는데..
참 어렵네요 ㅎㅎㅎ

스달이 올라야 사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좋을텐데요. 요즘 너무 떨어졌네요 ㅡ.ㅡ;;

끄덕끄덕.. ㅋㅋ 맞는말씀입니다..
스달이 좀 올라줘야 맘편하게 쓰러오실텐데 말이에요..

억... 이벤트 끝났나요?ㅠㅠ

넵 셔츠이벤트는 끝이 났습니다.. ㅎㅎㅎ
다음번에는 자켓 이벤트를 준비중입니다.

흐흐.. 기대기대..!!

ㅎㅎㅎ 이제 슬슬 나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코신트 팀의 두벌은 나왔습니다.. ㅎ

빨리받고싶어요 ㅠㅠ 입어봤을때 너무 예뻤는데 바지미스라 ㅋㅋㅋ

ㅋㅋㅋ 바지 진짜...하...깜쯔악 놀랬슴다..ㅋㅋㅋㅋㅋ
아주 편해보여서 좋았다만은.. ㅋㅋㅋㅋㅋㅋ

스팀페이... 혁명...☆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스달 좀 모아놔야겠네요 ㅋ

하핫!! 정말 그러면 저야 더 좋습니다^^

오오.... 멋집니다.... 감각이.... 스팀페이 결재가 조금씩 활성화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ㅠㅠ

ㅎㅎㅎ아 아닙니다.. 전부 오신분들의 센스들로 고르신거니깐요! ㅎㅎ
스팀페이 결제가 활성화 되기를 저도 바랍니다 너무너무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페이 활성을 위해 적극 홍보하시고 계시군요.^_^
스팀달러랑 스팀도 많이 오른다면 더 도움이 될텐데 응원합니다~!!

ㅎㅎ 더 많이 도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퍼특 스팀 올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