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상해서 테이스팀 못하겠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716_220405.jpg

안녕하세요, 브이입니다.

방금 첫 테이스팀 포스팅을 했는데 망해버렸어요..
8ㅅ8
뉴비라 busy로 작성해도 음식점 주소만 적으면 자동으로 밑에 테이스팀 뜨는줄 알았는데 미리보기로 보니까 아닌거에요. 이상하다 느꼈지만 글 저장을 해버렸습니다.
그러곤 테이스팀 사이트에 들어가서 스팀잇으로 로그인을 하고 다시 글을 썼죠.

20180716_205938.png

쓸 때는 대문 사진이 이렇게 예뻤는데

20180716_210012.png

다 쓰고 저장하니까 대문 사진이 갑자기 이상해지더라구요.누가 대충 자르기해서 편집한것마냥..
새로고침이라든가 그런 것도 안 했거든요.ㅠ
혹시 원인을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미 올려버린 대문 사진 새로 수정하는법을 안다면 그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이 너무 마음에 안 드는데 설상가상으로 어느분이 리스팀해버려서 망연자실하고 있습니다..따흐흑ㅠㅜ속상하네요.
똑같은 글이 두개라 테이스팀 되지 않은 글을 펑! 하고 싶은데 수정이 안돼서 고생하다가 busy 말고 스팀잇 베타버전에서 수정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니 생고생을 하는군요.
(정신이 피폐해지는 기분)

Sort:  

침고이게 만드는 사진과 글입니다ㅋㅋ

에고ㅠ 왜그럴까요..
열씨미 글썼는데저러면 기운빠지죠ㅠㅠ
토닥토닥!!!

ㅠㅠ스팀잇하다가 우울한적 처음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정읍시 명덕1길 8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문사진 바꾸는 방법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첨엔 어리버리 해서
제 대문사진을 뙇..ㅋㅋㅋㅋ

실수하다 보믄 또 잘 되고 그런거쥬..

없군요ㅠㅋㅋㅋ아쉽습니다..
다음번엔 잘 되길(ง `ω´)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