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에서 빙수냠냠

in #busy6 years ago

20180714_161542.jpg

안녕하세요, 브이입니다.

설빙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딸기빙수가 먹고 싶어서 간거였는데 계절 한정 빙수라는 사실을 깜빡했네요...(말을 잇지 못함)
손님이 너무 많아서 혹시 자리가 없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두자리 비었더라구요.
애플망고치즈빙수초코브라우니빙수를 시켰답니다.

20180714_161550.jpg

설빙은 얼음 입자가 너무 고와서 몇 입 떠먹기 시작할때 사레 들리기가 쉬우니 조심하세요.
설빙의 빙수는 시원하나 닝닝하고 끈적끈적하기만 한 맛입니다. 프랜차이즈치고는 맛이 없는 편이에요.
맛은 별로지만 더운 날씨에 잠깐이나마 생기를 되찾기는 좋은것 같습니다.

20180714_182210.jpg

인절미빙수와 메론빙수를 먹어봐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Healthy Foo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메론빙수는 정말 비추합니다! ㅜㅜ 저번에 시켯다가 다남긴 기억이있어요..ㅎㅎ

경험담 감사합니다!
그럼 메론빙수는 거르는걸로...^~^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인가요?ㅎㅎ

전 갠적으로 인절미빙숙 좋아해요 ㅋㅋ
망고빙수도 맛있겠어요.
오늘 엄청더웠었는데 오늘먹었어야했는데~

인절미빙수 좋아하시는분들 은근 많더라구요!ღ’ᴗ’ღ
푹푹 찌는 더위에 푹푹 떠먹기 좋죠~

저두 설빙은 인절미빙수가 젤 제취향이었어요ㅋ 아~ 빙수먹고싶네욧:)

인절미빙수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인절미 빙수도 맛있어요

메론안먹어봤는데 비추하시는분이 있어서 저도 패스.ㅎㅎ

설빙하면 역시 인절미빙수인가봐요.ʕ•ᴥ•ʔ

비주얼이 짱인데요.ㅎㅎ
설빙
맛은 두번째고 날이 더우니 다 좋아보여요.ㅎ

너무 더워서 땀 뻘뻘 흘리며 빙수먹었답니다^^; 자외선 때문에 밖에 나가기 무섭네요ㅎㅎ

설빙 작년에ㅡ진짜 많이 다녀었는데..
설빙고가 짱이죠 ㅋ

엄청 북적북적거리더라구요.
다들 빙수 조지러(?) 오신듯..

저 지금 빙수 먹고 있어요..시원

저는 오늘 아이스크림으로 때웁니다
ㅋ_ㅋ

06__뉌뀳_먤뀿_솽꼺_㏇녃_€_⒰넽~.gif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디온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