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퇴치팔찌 도착(๑•̀ㅂ•́)و✧

in #busy6 years ago

20180713_174559.jpg

안녕하세요, 브이입니다.

전 모기가 좋아하는 체질이라 요즘도 하루 한방 이상은 꼭 물리고 있는데요.
어제 시킨 모기퇴치팔찌가 도착했습니다.
아로마푸딩의 '모스아머 여름 손목밴드'.
사실 이걸 시키기 전에는 usb충전을 할 수 있는 타입이나 초음파로 모기를 퇴치하는 타입이나 안티 모스키토 스프레이를 생각하고 있었어요.
아로마푸딩이 소음이 없고 가성비가 좋다고해서 선택했습니다.
애기들것도 되게 귀엽더라구요.

20180713_173426.jpg

이왕 사는김에 리필용도 구입했어요.
15800원에 샀습니다.
유해물질 없고, 생활방수 되고,약 45일 지속되는데다 디자인도 6개나 있어요.
시트로넬라향이 호불호가 좀 갈릴것 같은데 전 이런 향 딱히 싫어하지 않아서 괜찮았고요.
(에프킬라랑 모히또 합친 냄새)
오른팔에 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시계 샀녜요.ㅋㅋ
효과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large.gif

제발 덜 물리길..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답방 왔습니당 ^^
효과가 어느정도인지 나중에 후기 올려주세요~~~

^^
일단 하루차 후기입니다. 잠자면 다음 날 꼭 어딘가 물려있었는데 어제는 안 물렸네요. 밖에 나갔는데도 안 물렸고요.ㅎㅎ

인터레스팀 처음 달았는데 신기하네요!

색깔 예쁘네요, 사용해보고 후기 알려주세요!

하루차지만 모기 안 물렸습니다. +_+

웨어러블 디바이스인줄 아셨나봐요..ㅋㅋㅋ

ㅋㅋㅋ저희 어무니는 모양이 손목 시계 닮았으면 백이면 백 시계냐고 물어보세요@.@

45일이나 지속된다니 놀라운데요
모기 너무 싫습니다 ㅎㅎ

저도 너무 너무 싫어요.
모기만 없다면 여름을 조금 더 좋아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_^

오옹 신기방기! 모기에 잘 뜯기는 제게 올 여름 필수템이네여 굳굳!

사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아직 하루차지만 어제도 오늘도 안 물렸답니다ヽ(•̀ω•́ )ゝ✧

저 팔찌로 인해 올여름 모기에게서
반드시 해방되시길 바래요 ㅋ

제발 해방 가즈아...
아직 하루차지만 효과 있는것 같아요'^'b

효과 좋은지 후기 올려주세요..

너무 짧아서 후기 올리긴 민망해욥ㅋㅋ
하루차지만 안 물렸어요. 자고 일어나서도 멀쩡하고 밖에 돌아다녔는데도 멀쩡하네요!(ง `ㅁ´)ง

관심있어요..저도
하나 사볼까봐요
모기시러~~

모기 너무 싫어요~~
산 보람이 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