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길 넋두리] 20181015 편두통 - 3

in #busy6 years ago

짧디 짧은 주말은 빛의 속도로 지나가고, 외근이 있는 월요일이 다시 돌아왔다. 지난 주 퇴근 길 넋두리를 기억하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으나, 지난 주 두통과 함께 미열이 며칠간 지속되어 외근처 주변의 내과에 방문했다.

오늘은 열도 나지 않고 두통도 없었기 때문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병원으로 향했다.

원장 선생님은 내게 "지방간이 있으며 이로 인해 간수치가 정상 수준보다 1이 높긴 하지만 살만 빼면 금방 내려갈 것이고, 열은 내리긴 했지만 결국 원인은 찾지 못한 채로 끝나게 됐다. 세상에 불명열이 10프로 정도가 있다."라고 말하며 아쉬운 표정을 지었다.

뭔가 내 열이 내린 것 보다는 원인을 찾지 못해서 아쉬워하는 느낌이 강했다. 흡사 과학자의 태도랄까... 그래서 더 신뢰가 간다.

그리고 평소 두통이 많다고 호소하니, 이걸 먹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라며 약을 처방해주셨다. 뉘앙스가 마약을 권하는 마약상의 느낌이었지만, 타이레놀 같은 약국약보다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두통약이 훨씬 효과가 있다고 하니 조금은 기대가 된다.

약국에서 약을 구매한 뒤 약봉지 뒤를 봤는게, 뜻 밖의 항우울제가 처방되어있었다. 약에 대해 자세히 찾아봤는데, 보통은 주요우울장애에 처방되며 신체적 통증을 완화시키시도 하고 천식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 아편제의 효과와 유사하다는 설명도 덧붙여져 있었다.

음 이렇게 암흑의 세계로 입문하는 것인가.. 라는 바보같은 생각이 잠깐 머릿속을 스쳐지나갔지만 이내 정신을 차리고 이 약을 언제 먹어야할지 고민해보았다.

고민을 하다보니 머리가 아파온다. 지금이다.

Sort:  

ㅋㅋㅋ. 가을타시나봐용.

흠 가을 겨울에 컨디션이 안좋긴 합니다 ㅎ... 날씨가 추워지면 움츠러들게 되더라구요.

머리가 계속 아프면 짜증나는데 고생하셨네요😭

ㅎㅎ 정말... 평소에도 편두통이 심한 편이라 가끔 머리를 잘라내고(?) 싶을 때가 있답니다 ㅠㅠ

오오....그약 효과가 궁금합니다

방금 머리가 너무 아파서 한봉지 먹었는데 5분안에 효과가 있네요 ㅋㅋㅋㅋ 일단 두통약으로는 합격인듯 합니다 :)

빔바님도 매사 열정이 많으신가 봅니다~ 그런 분들이 두통도 많더라구요~ 처방된 약 드시고 완화되시면 좋겠네요~~

ㅎㅎ 열정을 일에 표출 못하고 있어서 쌓이는 듯 하네요 ㅠㅠ 방금 약 먹어봤는데 효과가 직빵입니다 ㅎㅎ 가끔 가서 처방받아야겠어요 ^^

주말은 왜빨리 지나갈까요.

그러니까요... 2초만에 지나간 듯 합니다 ㅠ

주위에 아픈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 탓인가봐요~

vimva님도 얼른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셔요~★

확실히 환절기가 되니 컨디션도 안좋네요 ㅎㅎ 다들 힘든 시기 잘 넘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minigate님도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약 드시고 푹 주무세요. 그게 제일 좋습니다.

아마 빔바님 신경 쓸 일이 많은가 봅니다.
저는 매일 맥주 없이는 잠을 못 자네요. ^^

어제는 약 없이 잤더니 잠만 오래자고 피곤하네요 ㅠ 방금 하나 먹었더니 정신이 맑아집니다 ㅋㅋㅋ 원래 피곤할 때 맥주 한캔씩 했는데 이제 저는 아침에 못일어나겠더라구요... 다들 맘편히 평일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환자가 되시믄 우짜십니까 흑

그러게요... 심연에 빠지는 기분이군요 ㅎ... 사실 항상 환자였던 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ㅋ

흠.. 저도 위에 댓글 쓰신 분처럼 효과가 궁금하네요... 항우울제.. 어떤 느낌이 드나요?... (머리 아프신데 읽는 사람은 호기심이 발동하네요..^^:;)

방금 먹어봤는데 항우울 효과는 잘 모르겠고 두통은 확실히 잡히네요 ^^

두통때문에 힘드실듯 하네요 ㅠㅡㅠ
컨디션 이상으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이길 바래봅니다 ㅠㅡㅠ

감사합니다 반님 ㅠ 스트레스를 조금만 받아도 두통이 있는 편인데 이번엔 오래가네요.. ㅋㅋㅋ 그래도 새로 처방받은 약이 효과가 좋아 다행입니다 ^^

진단이란게 어렵죠. 좀 더 확실하게 하고자하면 비싸고 ㅎㅎㅎㅎ

ㅋㅋㅋ 그렇죠... 결국 뭔가 안나와서 다행인듯 싶으면서도 돈이 아깝기도 합니다 ㅠ

약은 늘 의심부터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워낙 오남용이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부디 효과가 좋길 바랍니다.

ㅎㅎ 맞습니다. 약을 좋아하는 편인데도 의심이 드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ㅋㅋㅋ 방금 먹어봤는데 두통에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

다행이네요 라고 댓글 달려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