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임슬들] 7개월만에 돌아온 임슬들 - 근황 및 사죄의 말씀, 앞으로의 계획들!

in #busy6 years ago

- 팟캐스트 듣기: [돌아온 임슬들] 7개월만에 돌아온 임슬들 - 근황 및 사죄의 말씀, 앞으로의 계획들!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녹음은 2주전에 했으나 드디어 업로드를 했네요 ^^;

7개월 만의 녹음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할 말도 많아 산만하게 진행된 듯 하지만, 그래도 간만에 다같이 모여 떠드니 개인적으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는 임상심리 대학원 재학 시절 개인적으로 공부도 할 겸,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임상심리라는 영역에 대해 소개도 할 겸 시작한 팟캐스트입니다.

아무 것도 몰랐지만, 그래도 아는 범위 내에서 함께 아는 것을 공유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 것 같아 1년 정도 녹음을 했었네요.

이제 조금은 전문가의 영역에 가까워진 만큼 알찬 내용으로 (비정기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이상, 빔바였습니다!

Sort:  

오랜만에 뵙네요~ 빔바님^^ 돌아온 임슬들? 뭔가 했더니...ㅋㅋ
괜찮습니다~ 7개월 만이면 어떻습니까! 저는 안보는데...ㅋㅋㅋㅋㅋ 앗 죄송~ 잘 지내고 계시죠?

ㅎㅎ 안녕하세요 독거노인님! 저도 최근엔 댓글을 못남기고 글 읽고 보팅만 남겼네요 ㅠ ㅋㅋㅋㅋㅋ 이렇게 관심가져주시는 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 사실 잘 못지내고 있습니다 ㅋㅋ.... 아직은 일이 익숙해지질 않네요 ㅠ 여름 쯤 되면 잘 지내고 있지 않을까요? ㅎㅎ

이제 임슬들을 통해 임상심리에 대해 아는 척 좀 할 수 있겠네요 ㅎ

ㅎㅎ 그래야 할텐데... 사실 녹음할 시간이 많지 않네요 ㅠ 열심히 하겠습니다 :)

모두다 합격!! 천천히 들어봐야겠네요ㅎㅎ
빔바님 5월 첫째날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오 듣고계시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부님 ^^ 우부님도 즐거운 5월 되시길!

오랜만에 발자취를 남겨 보네요 ^^
뭔가 바쁨바쁨이 글 사이사이에 느껴지네요 으쌰으쌰 화이팅입니다.

반갑습니다 센터링님 :) 디라이브 잘 보고있습니다 ㅎㅎ 요즘 보팅하고 눈팅만 하고있네요 ^^; 빨리 익숙해져서 다시 스팀잇좀 즐겨야겠어요 ㅎㅎ 팟캐스트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재밌게 들어주세요 ^^

빔바님 왤케 오랜만에 오신건지...ㅠ,ㅠ

ㅎㅎ 반갑습니다 기린아님! 눈팅은 거의 매일 하는데 글과 댓글을 거의 못 쓰고있네요... ㅠㅠ 상반기는 아마 거의 이렇게 지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어헉, 저는 3개월 안된 뉴비라... 임슬이 뭔가 했습니다.
그래도 어쨋거나 7개월만에 돌아오신것 축하합니다. ^^

ㅎㅎ 사실 기존에 하던 분들도 잘 모르시지 않을까 싶네요 ^^; 앞으로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간만에 빔바님 목소리 들으니 반갑네요.ㅋㅋ
자주 뵈요~~!

ㅎㅎ 아마군님 한 번 뵙고 엄청 오래됐네요... 다음에 기회가 있겠지요 ㅠㅠ 팟캐스트로라도 자주 뵙겠습니다!

수련 받으시느라 힘드시죠 ㅠ 언제나 건강 먼저 챙기시길 바랍니다. 팟캐스트 감사합니다

앗 혹시 @smithkim님이신가요!? 아니라면 실례입니다만 ㅎㅎ... 부끄러운 내용들이 많이 올라가있는데 더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내용 올려야겠습니다 ^^ 감사해요!

맞습니다 ㅎㅎ 메디팀 활동을 시작하면서 블로그를 좀 깔끔히 하고 싶어서 새로 팠어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ㅎㅎ 이제 다시 활동하시니 반갑네요 ^^ 팔로우하고 포스팅 재밌게 읽겠습니다 :) 감사해요!

오랜만에 뵙는것같아요ㅠㅠ자주자주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우유님 ^^ 저도 요즘 눈팅과 보팅만 하는지라 ㅎㅎ... 꾸준히 뵈어요 ㅠ

축하드립니다 돌아온 임슬들
7개월만의 녹음 훌륭합니다
영감 얻고 갑니다
5월 더욱 행복하시길 빌어요 샘

ㅎㅎ 감사합니다 @pinkdunt님 ^^ 다음부턴 잡담이 아닌 알찬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생판 저를 잊은 줄 알았습니다

여전히 이모?맘으로 식사걱정을 하였지요

잘 적응하여 잘 지내시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작업하신 건 이제부터 듣겠습니다

이모맘 ㅋㅋㅋㅋ 새로운표현이네요 ㅎㅎ 요즘 글을 달 못읽지만 기존에 교류하던 분들 글은 웬만하면 읽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 식사는 부실하게 하고있네요 ㅎㅎ... 별로 재미는 없지만 다른 일 할 때 틀어놓으면 백색 소음정돈 될겁니다 ^^ 감사해요!

팟캐스트를 하셨었군요~대단하십니다 ㅎㅎ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ㅋ

ㅎㅎ 하는 것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더라구요. 잘 하는 것이 어렵지... 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빔바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는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뭔가 부끄럽네요 ^^; 감사합니다 양목님!

꺅!!!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올리셨군요~
잘 들을께요~ 고생하셨어요 ^^

흐흐 감사합니다 마이해피서클님 ^^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있어 너무 감개무량합니다 흑 ㅠㅠ 하지만 뭔가 다음 편도 기다려주셔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시기를....

근황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신도자님 ^^ 확실히 예전처럼 자주 모이긴 힘들 듯 하네요 ㅠㅠ 건강이 우선이란 것이 요즘 들어 뼈저리게 느껴집니다 허허...

꾸욱하고가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