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자언어는 맥락없이 이해가 쉽지 않아서...

in #busy6 years ago

전 사실 남들이 어뷰징을 하든 다운봇을 하든 뭘 하든 제가 스팀잇에서 활동하는데 직접적으로 방해되지만 않으면 아돈케어....이긴 한데 저 분은 다른 분들 댓글에서 혼자만 너무 큰 폰트와 볼드체로 시각적 공해를 일으키셔서 그게 너무 짜증나더라고요(내용은 어차피 안 읽어서 어떤 내용이든지 상관은 없고요). 저 분 관련 사건(?)이 결국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팔로업을 못하고 있어서 모르겠지만(사실 굳이 알고 싶지도 않지만요;;) 앞으로는 제발 그런 시각공해스러운 댓글만 좀 안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스팀잇의 미래에 대해선 전 지금의 스팀잇 그대로는 사실 별로 낙관적으로 보진 않고 있어서.. 그냥 한발짝 떨어져서 지켜볼 뿐입니다.

Sort:  

ㅎㅎ어뷰징이니 셀봇이니 어떻게 보면 투자자를 위한 용어이긴 하죠.
저분 하는거 보면 예의도 없고 한심하긴 한데, 저는 뭐라 그럴까 동정이 가고 불쌍해 보이더라구요.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10스파짜리가 만 스파 돌고래를 걱정하다니ㅋㅋㅋㅋㅋ^^;;;;
아마 전에 욕을 한바가지 해줬는데 그게 미안해서 인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오치님이 명성도 -25로 민들어버리려고 했을때 좀 별로였어요.
그게 글도 못쓰게 하고 사실 완전히 쫒아내는 거라서..
어떤분이 말했듯이 잘못한거나 글자크기 키워서 방해하는 것들에만 직접 다운봇하는게 더 나이 보였거든요.
저 사람한테는 스팀잇이 자기표현의 수단이고 또 나름대로 소통도 하는 것 같던데 그걸 뺏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뭐 어찌됐건 평화롭게 해결된 듯 합니다.
저사람 이제 어디서 또 글자폰트 키운 댓글로 패악질 하고 그러지는 않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