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아재가 뽑은 블록체인 뉴스 TOP5 (2018.05.09)

in #busy6 years ago

정리해 주신 소식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어슬님도 연휴 잘 보내셨나요~?
조금 쌀쌀하지만 하늘이 파~~란게 쾌적하네요. ㅎㅎ
어슬님도 좋은 하루 되셔요^^

저는 고등부 강사라 연휴에도 수업을 ㅎㅎ;;
중간고사 끝나고 오늘이 휴일이라 간만에 낮잠 자고 머리 자르고 형 만나러 가네요

일교차가 큰 날씨네요. 건강관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