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아재가 뽑은 블록체인 뉴스 TOP5 (2018.05.18)

in #busy6 years ago

오후에 간만의 여유를 즐기시겠네요.
LSK는 어떻게 굴러가고 있는지 도통 모르겠는데 외국의 평가는 좋은가 보네요.
항상 잘 정리된 소식 감사합니다.

Sort:  

저도 리스트 이야기만 많이 들었지, 어떤 코인인지 전혀 알지 못하네요. ㅎㅎ
이미 빤스까지 팔아서 암호화폐 시장에 뛰어든 입장이라 궁금해하지 않을래요! ㅎㅎ
어슬님도 즐거운 주말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