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가 좋아질까요?

in #busy5 years ago

지금 주식시장도 작년에 비해서는 상당히 하락한 상태이잖아요.
주식은 선행지표라고 하는데..

저는 세계의 경제가 아주 좋아지기는 힘들 것으로 봐요.
미국이 늦게 올리기는 하겠지만 언젠가는 금리를 올리지 않을까요?
미국의 경제가 연착륙을 하면 좋겠지만... 그렇다는 보장은 없어요.

세계경제가 폭망하지는 않더라도 좌우간 호황은 힘들 것 같아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코인 시장은 2018년과 같은 최악의 상황은 반복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어요. 설마 안 좋은 것이 또 반복되려구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