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아가 돌아왔습니다.

in #busy6 years ago

6월 중순에 마지막 글을 쓰고 이제야 돌아오게 됩니다.
금새 다시 글로 돌아올 수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여러가지 일들에 차일피일 하다보니 8월이 되어버렸군요. 사실 늦어도 여름방학 직후에는 다시 스팀잇을 시작하리라 생각했었는데 예기치 않게 2박3일의 연수에 참가하게 되어버렸네요.
수업공개다, 기말고사 시험출제다, 학기말 수행평가 마무리에 성적처리, 학교행사에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는 핑계를 대 봅니다. 다행이 모든 일이 무사히 마무리가 되어서 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지만 지금도 학생부 작성을 해야 하는 처지에 있긴 하죠. ^^ 일이란 게 끝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월부터 6월까지 스팀잇에 푸욱 빠져 있던 저인지라 스팀잇을 하지 않으면 마치 금단현상이라도 생길 줄 알았는데 생각 외로 스팀잇을 하지 않기 시작하니 스팀잇 없는 생활이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란 적도 있었습니다. 늘 폰으로 컴으로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을 찾아 읽고 오늘은 무슨 글을 쓸까 늘 생각하던 저였는데 말이죠. 너무 무리하게 해서 쉬어야 했던 거 였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다시금 스팀잇으로 돌아오게 되었고 뭔가 항상 마음에 불편한듯 불안한듯 남아있던 것이 없어지는 기분이 듭니다.
너무 힘주지 않고 그냥 자연스레 일상도 공유하고 생각도 나누면서 그렇게 스팀잇 생활을 이어가야 겠다고 생각해 봅니다.
혹 걱정하며 기다리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을 보내드리며 이렇게 집나간 탕아가 돌아왔습니다. ^^;;;

20180801_050735_HDR.jpg
지난 연수 마지막 날 아침 5시 조금 넘어 눈이 떠져 숙소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뭔가 다시 시작하기 좋은 징조라 생각이 들어답니다. 아침을 준비하는 저 태양과 함께 말이지요.

Sort:  

돌아오기 딱 좋은 때, 마침 잘 오셨어요 재돌님
선생님들은 좋겠다 방학 때 놀면서 월급받고
라고 얘기하는 사람들한테 오해라고 말해줄래요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딱 좋을 때인건가요? ㅎㅎ
방학이란 게 마냥 노는 것만은 아닌데 말이죠.
전 이번 방학에 4일정도만 출근 안 하고 죄다 연수가 하하하... 2학기 수업 준비 하는 거죠.
킴쑤가 불만이 많아요, 그래서 ^^
뜰님 반가워요^^

헉...세상에..ㅠㅠ
방학동안 뭐 할 일이 그렇게 많으시답니까!!ㅠㅠ
어휴...
건강 잘 챙기세요 재돌님..

이래저래 연수도 많고 강사로 나가봐야 하는 일도 있고 2학기 시작 전까지 학생부 마무리도 해야 하고 말이죠. ^^;;; 방학은 엄청 짧고... 그렇네요. ^^;;

여전히 좋은 사진과 함께 돌아오셨네요, 다시한번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잠시 떠났다가 돌아오면 시간이 언제 이렇게 지났지 할 정도로 시간이 많이 지나있더라구요. 잘 돌아오셨어요.^^

그러게요. 엊그제까지 포스팅하다 며칠 안 한 거 같은데 2달이 지났네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학기말이라 많이 바쁘셨죠?
반갑습니다 ㅎㅎ

정신을 못 차릴 정도였어요. 하하...
지금도 학생부 기록 작성해야 하는데 참 이래 저래 일이 끊이질 않네요.

오래간만입니다. 복귀를 환영해요.

반가워요! 복귀라니 쑥쓰럽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정말 오래간만에 보는 오치님의 댓글이네요.^^

떠오르는 태양을 보시면서 어떤 마음을 가지셨을지 궁금하네요.
참 좋다 이런 건 기본이겠지요^^

이제 겨우 1학기 끝났는데 2학기 시작이구나 싶은 느낌이랄까요.^^;; 8월 14일이 개학이라 방학 시작하자 개학할 기분이네요.

돌아오셔서 반갑습니다.
양말 인형 만드시느라 바쁘신줄 알았어요ㅎ
이젠 뭔가 찬 느낌이 듭니다.
두분이 안계서서 허전했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양이들은 잘 자라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

아. 오랜만이네요. 잘 돌아오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