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컨셉의 매드퀸 카페

in #cafe6 years ago

맛과 멋이 있는 곳; 수원 광교 카페 거리 매드퀸

토요일 오후에 잘못 길을 들어서며 발견한 광교 카페 거리.
광교 카페 거리를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위치는 정확히 모르고 있었는데요.
고속도로에서 완전 멘붕이!! <광교 이마트>를 찍고 가는데 고속도로 톨케이트로 빠지더니 고속도로로 진입하는 것입니다. 목적지는 바로 옆인데 !! 멘붕상태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빠져나와 이동하다보니 이곳으로 도착을 하게 되었어요!
롤러코스터같은 하루였죠!! 엉뚱한 곳으로 나를 인도하던 네비는 또 미안한 듯 이곳을 지나게 하고...

그렇게 마주한 곳은 수제 티라미수 케익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매드퀸이라는 곳인데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으로 한 스토리가 있는 카페였어요.
_MG_1211.jpg

_MG_1237.jpg

_MG_1233.jpg

_MG_1228.jpg

제가 주문한 것은 생딸기 보틀 우유와 오리지널 티라미수 케익이었구요.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둘러보는데 여성분들의 취향을 제대로 건드린!! 취향저격 카페!!
시간이 조금 지나자 카페는 손님들로도 가득했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손에서 휴대폰을 놓지 않고 찰칵찰칵!!! 사진찍기 좋은 카페로도 유명한 듯 하더라구요~

image_6222668011515846136671.jpg

그리고 Happy unbirthday!~일년 중 생일이 아닌 날은? 364일...
생일인 하루만을 기억하고, 특별하다 여겼지...
생일이 아닌 다른 날들을 이렇게 생각해 본 적 있으신가요?

image_6244611661515846081119.jpg

image_6380539101515846136669.jpg

그리고 덩그라니 대형 핑크색 장미는 이상하게 엉뚱한 것 같으면서도 가까이 다가가게 하는 마법을 부린달까요?
토요일 오후 참으로 맛으로 달콤하고 멋있는 공간에서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

광교 카페 거리,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Sort:  

딸기우유맛 어때요? 아무래도 시중꺼랑은 다르죠?

차를 마시려다가 눈앞에서 생딸기 우유가 몇병씩 포장되어 나가기에 맛도 궁금해지구, 또 보기에도 신선해보여서 먹었는데요! 시중꺼와는 신선함도 다르구요!
훨씬 더 부드럽고, 딸기가 씹히는 맛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와 ㅋㅋ진짜 궁금하네요

아콩 맛 보여드릴 수도 없궁 ㅋㅋ 아쉽지만~언젠가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셔용^^

기억하고 있게여ㅋㅋ

ㅋㅋㅋ 좋은 꿈 꾸시구용. 행복한 한주 시작되시길요~^.~

카페분위기는 둘째치고 사진찍으신게 너무예뻐요..첫번째사진은 진짜 갖고싶을정도

헤헤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찍는 걸 좋아해서 이렇게 맛있고 예쁜데 가면 사진찍느라 정신없네용 ㅋㅋ 카페도 이쁘고, 디저트 패키지 등등 다 예뻐서 어찌 찍어도 다 이쁘더라구요~ ^^

다음에 올라올 사진들도 벌써 기대되요!!!ㅎㅎ

헤헤 기대해주시니 더욱 힘이 불끈^^ 감사합니다~♡

먹고 싶어요 8ㅅ8 분위기도 좋고 ㅠㅠ

제대로 취향저격시켜준 카페였어요~!! 근데 디저트도 넘 맛나공^^ 거기에 스토리가 있으니 더 기억에 남더라구요~^^

참으로 핑크핑크한 가게네요ㅎㅎ 게다가 티라미수에 딸기우유라니...
즐거운 시간이셨겠네요^^

핑크핑크한만큼 딸기우유와 티라미수에 더 기분이 좋아졌던 곳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