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로 정했어

in #ca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popnews의 다니엘이에요.
점심시간에 무더위를 뚫고 커피를 사고,
돌아오는 신호등에서 본 황금빛빛이난다스포츠카.

3151920B-72EA-4D7F-83F7-83D5D53075A6.jpeg

저 자동차는 이름이 뭘까요?
문득 궁금해지네요 ^^*
스팀잇으로 부자되면 차는 너로 정했어

Sort:  

와 이런차가 실제로 있네요~ 신기해요~ ^^

저도 첨 보는 차에요.
모양도 색상도^^
시원한 하루 되세용~

넘 번쩍거리네 ㅎㅎㅎ 제가 어디갔는지 다 드러나는것 싫은데 ㅎㅎㅎ

앗. 어제 거기 계셨군여 ㅎㅎ 아는 척이라도 했어야 했는데 ㅎㅎ
시원한 하루 되세용. ^^*

맥라렌인가요? 금박 래핑 포스 장난 아니네요.
우리나라에선 저렇게 하면 불법이겠죠?? (궁금)

맥라렌이란 차군요?? 전 자동차를 잘 몰라서요. ㅎㅎ
저도 순식간에 찍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