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가 한결 따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in #cat6 years ago (edited)

20180221_160637.GIF
고양이 보리랑 책상 구멍을 두고 노는 거 움짤로 만들어봤어요🐈

이제 매일 오후는 이런 영상의 날씨가 될 모양이에요.
이번 겨울 롱패딩 하나에 의지해 살았는데 얼른 물러가버렸으면 좋겠어요.

Sort:  

헉 고양이 발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ㅎㅎ 보들보들하고 진짜 좋아요ㅠㅠ

어릴때 고양이 생각이 나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또 놀러 갈게요!

좋은 집사네요^^ 반갑습니다.
따뜻한 봄날을 기대하며 뉴비끼리 맞팔하고 응원하기로 해요~
팔로우,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뉴비 크로스! ㅎㅎ 으쌰으쌰해요 같이!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냥이 솜방망이.. 너무 귀엽네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