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C ] 06/01 Steem ,bts 분석 . #6

in #chart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2.jpg

안녕하세요 인식입니다!!

오늘은.. 잠을 많이 못자서 .. 바로 본론으로.. 차트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steem과 함께 요청차트 bts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좌.png

1. Steem /btc
0531Steem.jpg
(차트샷은 정확히는 금일샷이 아니고 5/31일 샷입니다. )
1, 큰그림은 이미 이전글에 공개를 한적이 있었고 , 근래 모습들.. 슈팅을 어떻게 하였는지 조금더 구체적으로 그려봤습니다.

2, 스팀은 과거 굉장히 급격한 장대양봉을 세우는 모습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3, 현재 어느정도 변곡점에 다와가는 모습 볼수 있으며 , 녹색변곡점 이후에 .. 한번 기대해볼만한 유의미한 지점이 있습니다.
다만 100%라는건 없으며 , 해당 변곡점이후 꼭 큰 상승을 한다고 보기보단 유의미한 지점임으로 어느정도 유심히 볼 필요가 있겠구나 하고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d-day를 만드는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

2. BTS/btc
0531BTS알리.jpg

1, bts 의 경우 steem 과 어느정도 비슷하게 움직이는 과거 모습들 확인할수 있습니다.

  • 다른 종목군들도 그러한 움직임이 있는데 , 이더,이클 / 리플,스텔라 /스팀,비쉐(bts) 정도로 압축할수있겠습니다.

2, 현재 스팀과 비슷하게 큰 하락파동이후 변곡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 핑크선 안착이후가 매우 중요한 변곡점이 되겟습니다.

  • 업로드 샷 역시 5/31기준입니다.

3, 이후 모습에대한 예상도는 어디까지나 저의 생각 및 최고로 좋은 모습을 그려놓은 것일뿐 , 저대로 모습이 이동한다
보기는 어렵습니다.

  • 향후 어떤 모습이 될지 스팀과 함께 관심종목에 넣어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근래 비트코인이 다시 회복을 시작하며 , 종목들의 트렌드가 급격히 변화하고 있음을 느낍니다.
이번 비트가 상승한다면 , 알트들에게 겨울을 줄지 아니면 이전에 이더이클이 그랬던것 처럼 함께 올라가는 종목이 있진 않을지 유심히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2일째 잠을 못자고있어.. 오늘 슈티밍은 아쉽지만 조금 짧게 가겠습니다.
언젠간 1일1슈티밍이 가능한 날이 오길 바라며.. !!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모두들 슈티밍~~

인식과거글 보기 : https://steemit.com/@insic

  • 저의 차트공개는 여러분의 차트상의 이해를 돕기 위한 도구이지 , 직접적인 시세의 방향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판단하시는데 하나의 근거로 사용하시되 , 그때그때 변화하는 차트의 흐름을 매순간 제가 봐드릴수는 없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Sort:  

voted&resteem!! 감사합니다. 성투!!!!

슈티밍!! ㅎㅎㅎ

좋은 글입니다. 위의 차트는 어느 사이트 차트인가요

감사함니다
https://kr.tradingview.com
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인식님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잘보고잇습니다 ^^

슈티밍~~~~~~

슈티미이이잉~~ ㅎㅎ

인식님 조만간 슈미팅~

슈티미이잉 ^__^ ㅎㅎㅎ

좋은글이네욪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들려주세요~~^^

스팀에 반가운 소식이군요~ 분석 감사합니다!

그림대로만 가주길 바랍니다 ㅎㅎ ~

인식님은 사랑이심다 해햏

1등으로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잘봤습니다. 많이 배우고갑니다.

yslee 님 방문 감사합니다 꾸벅

좋은글 감사합니다

골방님 감사합니다! 자주들려주세요~~

카톡방보다 이렇게 스팀으로 볼수있으니 너무 조으네요 ~^_^ 감사합니다 인식님~~!

ㅎㅎㅎ 오랜만입니다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

👍👍🙌🙌🙌🙋

항상 감사드립니다!!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ㅎㅎ

D-day
그거 정말 위험하지요.
투자에 있어서 선입견을 심어주는..
휴식 잘 취하시고
좋은 글 또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분석 잘 보고 있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슈티밍~

슈티밍!! ㅎㅎㅎ

인식님의 분석 기다리는 팬입니다.
그나저나 아이디가 성함은 아니시겠죠?
너무 멋진 아이디라 ^^

sochul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본명은아닙니다 ㅎㅎ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 항상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부족한 글에 감사합니다 꾸벅.. (__)

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식님! :)

헛 안봤던 글이 있군여
인식님 감사합니당ㅋㅋ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상세한 분석이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insic!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이런... 엄청난 정보를 여기다 써도 되는건가요...!?

오....이런걸 여기에 공개해도 되는건가요?

좋은 정보감사요 스팀 만만세 ㄱㄱ

@wjdtka915 반가워요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좋은글덕분에 발전하는것 같습니다 ㅎㅎ
기분좋아용

잘보고가요~^^ㅎㅎ

멋진분석 감사합니당 ㅎㅎ

예상하신대로 스팀,BTS 폭등했네요 와.. 대단하십니다

인식님...
반가워요..
항상 쉽게 챠트를 분석해 주셔서 고맙고요..
덕분에 수익이 많이 났습니다..
가히 혀를 내두를 정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