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C ] 06/01 Strat 분석 . #7

in #chart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2.jpg

안녕하세요 인식입니다 ! .

너무 오랜만에 글을쓰며 인사를 드리게되었네요..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늦어서 죄송합니다.
오늘은 스트라티스 (strat/btc) 차트를 준비해왔는데요.

얼마전에 엄청나게 핫했던 종목이였죠!! ㅎㅎ 한번 보도록 하겟습니다.

강좌.png

0614스트라티스.jpg

Strat / btc 차트입니다 .

  1. 주홍동그라미
    -- 핑크이평선 (강력한 장기이평선) 닫고 크게 반등이 나왔습니다.
    이때의 반등 너무나 평범하지 않습니다.
  2. 구름
    -- 현재 4시간봉 기준으로 구름대 전부 돌파한 상태이고, 단기간 크게 하락했던 매물대는 전부소화를 하였습니다.
    이제 현재 지점부터 전고점까지의 매물대가 가장큰 문제가 되겟습니다.
  3. 노랑네모
    구름대 매물을 전부 소화한 이후에 , 전고점까지의 최고점 물량들이 남아있는데요 .
    만약 스트라티스 내에 어떤 호재가 있다면 강력하게 이를 뚫고 갈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만..
    일단은 조금더 트렌드를 확인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0614스트라티스2.jpg

거래량 및 움직임이 어떻게 될것인가에 대해 조금 그려보았습니다.

  1. 근래 고점에서 하락할때 거래량을 보면 , 굉장히 작았던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는 굉장히 좋은 신호중하나입니다.
  2. 하락하던 추세를 현재 상향 이탈을하며 , 위에 설명처럼 구름대 까지 뚫은 모습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 거래량에도 우리는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야 겠습니다.
  • 현황을 파악한 현재 차트의 모습은.. 제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모습일뿐입니다.
  • 이를 너무 맹목적으로 맹신하시지 마시길 권장드리며 , 급격히 변화하는 트렌드가 생길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업과 함께 투자하고 있는 금액 및 종목이 늘어나면서 .. 스티밋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예전같이 브리핑 못드리는점 .. 항상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너그러히 이해 부탁드리며.. 시간이 나는대로 최대한 열심히 하겠습니다 .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모두들 슈티밍!!!

-인식과거글 보기 : https://steemit.com/@insic
-저의 차트공개는 여러분의 차트상의 이해를 돕기 위한 도구이지 , 직접적인 시세의 방향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판단하시는데 하나의 근거로 사용하시되 , 그때그때 변화하는 차트의 흐름을 매순간 제가 봐드릴수는 없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Sort:  

image

@dubi 님 추가정보 감사합니다.^^

모르고 투자하는거보다 조금 힌트를 가지면 좋죠 !

감사합니다.^^

헉!!!!... 크리스 아저씨!!

대단한 사람입니다 ㅎㅎ 인식님도 마찬가지구요~

@dubi 님도 대단하신 분 같으십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올려주셨군요! 저도 유사하게 판단하여 주홍 동그라미때 추가 매수 하였습니다. 믿고보는 인식님 차트분석 굳굳

감사합니다!! 주홍지점에서 사셧다니 .. 내공이 느껴지십니다!! ㅎㅎㅎ

인식님 늘 감사합니다.^^ 슈티밍~!

항상 응원해주셔 검사합니다

좋은 분석 잘 보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믿고보는 강의입니다!

헉!!.. 너무 믿지는 마세욧!! ㅎㅎ..

엇 인식님!! 포스팅 기다리고 있었어요~^^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좋은 글 잘보았습니당^^ 스트라를 잘 지켜보아야 겠습니다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잘되길 바랍니다.. ㅎㅎ

캬 넘나 깔끔한정리!! 넘나 감사합니다 ^^인식님 빠튕

감사합니다!! 화이팅!!! ㅎㅎ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m님 감사합니다~~ 자주와주세요 ㅎㅎ

인식님 기다렸습니다!!

헉!!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시기까지!! ㅎㅎ (__)

자세한 분석 감사합니다 ^^ 팔로우할께요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인식님 분석글 잘 보았습니다 ^^ 확실히 스트라티스는 무서운 기세이군요

감사합니다. 그림그린대로 쭈욱가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ㅎㅎ~~

너도나도 살기좋은 그런 시대가 되겠죠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스트라티스 관심있게 보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글 잘봤습니다 :)

감사합니다~자주들려주세요 ~ ㅎㅎ

ㅎㅎㅎ차트 잘보고가용!!^^

감사합니다 ~~ ㅎㅎ

재밌네요 역시 조금이나마 알고보니까...ㅎㅎ

스트라티스 관심있으신분들 많을거에요 ~~~

종종 분석해주세요

ㅎㅎㅎ !! 네 알겟습니다 자주들려주세요 ^^

애증의 스트라 ㅠㅠ
고민해 봐야겠슴다

헉 애증의 스트라군요.. ㅠ_ㅠ.. 누구나 그런종목이 있는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스트라티스에 가장 큰관심을 두고 장기적으로 보고있습니다 자주오셔서 도움좀 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러시군요!! 스트라가 잘가주길 기대합니다. !!

믿고보는 인식차트~ 이제는 브랜드죠^^ 오늘도 역시 잘 보고갑니다.

헉!!! 감사합니다 !! 슈티밍!!! ㅎㅎㅎㅎ

'스트야 넌 절대.. 아프면 안돼'

이상 저의 바람이었습니다. :)

재즈님 음악 너무나 감사히 잘듣고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가서 음악들을게요!! 감사합니다

슈티밍~~~~~ 감사합니다, 인식님 덕분에 수익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행복합니다. ;)

슈티밍!!!!!!!! ㅎㅎㅎ 수익이 늘어나신다니 저도 행복합니다!!

언제 보아도 인식님의 브리핑은 쵝오 입니다.
이제 다시 스트라를 쓰담쓰담 해 주어야겠네요. ^^

소철님 안녕하세요 ~~ ㅎㅎ 그림처럼만 되면 좋겠지만... 혹시라도 제 말만 듣고 사시는건 아니겟쥬!!? ㅎㅎㅎ
잘되시길 바랍니당 ㅎㅎ

훌륭한 정보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고점부근에 들어갔지만 가치투자라
느긋하게 보고 있습니다ㅎㅎ

ㅎㅎ! 성투되시기 바랍니다

인식님 글 늘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이너스 인생에서 조금씩 플러스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요즘 건강 안 좋으시다던데 몸 관리 잘하세요 ㅎㅎ

기쁜 소식이네요 ㅎㅎㅎ 앞으로 더욱 많은 수익 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stratis 홀딩중입니다. ㅎㅎ 스트라티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follow하고 좋은글 잘 챙겨보겠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 스트라 잘가주길 바랍니다 ㅎㅎ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혹시 보통 어떤 시간대의 봉을 주로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시간대는 전체적으로 다확인합니다~ 글을 올릴때는 보기좋게 3시간 혹은 4시간으로 보통 많이올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기다기고기다리던 ㅎㅎ 스트라챠트입니다~^^
스트라랑 스팀챠트 제가 제일 사랑합니다 ㅎㅎ

잘 가주길 기대합니다..!! ㅎㅎㅎ 좋은결과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