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트 루돌프

in #christmas6 years ago (edited)

12DFB8B5-78D1-45C7-905A-15AE7D256F68.jpeg
스노우덕분에 이렇게 루돌프도 되네요.
스노우는 예술입니다.

우리나라에 카카오 택시가 있다면
중국에는 Didi가 있는데요. DIDI는 중국어로 남동생.
처음와서 동료분이 남동생차불렀어. 그러시길래 정말 남동생인줄 알았다는ㅎㅎ
그 didi 크리스마스라고
루돌프 썰매가 되어있네요. ^^
이런 소소한 변화 넘 좋아요~ 그쵸~^^
깜찍하고 귀여워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제가 쓰는 우버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뀌었네요~
전에는 스타워즈 이벤트로 비행기를 타고 집에 갔었는데.....^^

그렇군요 ^^ 마닐라에 사시나봐요~

루돌프 너무 귀여워요..! 정말 미인이시군요ㅎㅎ

미인은요~~ ㅎㅎ 스노우의 힘이죠 ^^

크리스마스라고 차량 위치를 산타 썰매로? 센스 있네요. ㅋㅋㅋ

금방 알아보시네요 ㅎㅎ 저는 이거뭐야! 사슴벌레야? 아.. 크리스마스구나~ 했어요

우와 센스있게 루돌프로 바꿧네요 ㅋㅋㅋㅋ

didi 정말 센스쟁이죠 ㅎㅎ

크리스마스라고 택시어플에서도 이런 이벤트를 해주네요 ㅎㅎㅎㅎㅎ

그니까요 ㅎㅎㅎ 귀엽게스리

넘ㅎ 아름다운 루돌프 아닌가요? ㅎ

그렇죠 음하하하

역시 셀카는 미인분들의 전유물인가요? 저도 곧 디디를 사용해 볼수 있을 것 같네요~ ㅎ

Beatblue님 중국오시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