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로 미니어쳐 만들기 놀이 :)

in #clay6 years ago

다이소에서 구입한

동물캐릭터 만들기 클레이!!

촉촉하니 말랑말랑한 촉감이

너모나도 좋은것...ㅋㅋㅋ

클레이1.jpg

공룡과 돼지를 연성...!!

클레이2.jpg

괜히 다른 각도로 찍어본다.jpg

클레이3.jpg

핫케잌...이라고....

우겨보고 싶지만 이거슨 무엇...? ㅋㅋ

클레이4.jpg

유투브 보고 꽃혔던

초밥만들기 ㅋㅋㅋㅋ

일단 계란초밥 만들고 나니까

쪼끄매서 생각보다 힘든것...

의욕이 다소 떨어졌으나

왠지 세트로 해야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때문에

다시 분발해봅니다 ㅋㅋ

클레이5.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드는 과정은 빠져있지만

두세번씩 실패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해냈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 클레이는 쳐다도 안볼듯....

이걸로 만족할게요...

잘가라 클레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