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Stories #10 한국 10월문화제 - 짱이다! 🇰🇷 生活小確幸 #10 韓國10月文化節!

in #cn7 years ago (edited)

홍콩에서 이런행사를 하는군요.. 저 어릴적 한국에선 홍콩배우들의 열풍이 대단했었는데 옛날생각이 나네요..ㅎㅎ 다들 잘 계시겠죠?^^

Sort:  

ㅋㅋ네, 매년 "10월 한국문화제"도 있어요! 작년에 이문화제 간사람 백만명 넘었어요! 한국 문화가 홍콩에서 정말 유행해요:)
예, 지금 홍콩사람이 외국배우나 가수 더 좋아해요 ㅎㅎ 혹시 @greenjuice님 성룡씨를 아세요? 정말 유명하던 배우 예요!
네, 다들 잘계세요:)